네슬레 퓨리나, 반려묘 영양 간식 ‘파티믹스’ 리뉴얼 기념 제품 체험단 모집

2024. 6. 17. 10: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 (https://www.purinapetcare.co.kr/)가 반려묘 영양 간식 '파티믹스' 리뉴얼을 기념해 새로워진 파티믹스를 다양하게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단 100명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네슬레 퓨리나는 파티믹스로 채우는 즐거운 간식 시간을 상징하는 새로운 패키지처럼 이번 체험단을 통해 반려묘들과 반려인들이 다양한 파티믹스 제품과 함께 즐거운 일상을 채울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반려묘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 속 퓨리나가 함께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 (https://www.purinapetcare.co.kr/)가 반려묘 영양 간식 ‘파티믹스’ 리뉴얼을 기념해 새로워진 파티믹스를 다양하게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단 100명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리뉴얼된 파티믹스 9종은 파티믹스와 함께하는 즐거운 간식 시간을 역동적인 고양이의 모습으로 담아 반려인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일부 제품에 한해 흰살생선, 순살 닭고기 등 순살코기 제1원료를 강조한 심볼 아이콘을 삽입해 제품 주성분을 강조함과 동시에 눈에 띄도록 리뉴얼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네슬레 퓨리나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더 많은 반려묘들이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체험단을 기획했다. 오는 6월 30일(일)까지 네슬레 퓨리나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한 이번 체험단은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을 선정하며, 내달 8일(월) 개별 문자로 선정 소식을 안내할 예정이다.

선정된 체험단에게는 오리지널, 비치 사이드, 피크닉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된 미국산 프리미엄 고양이 영양 간식 파티믹스 체험 키트 9종이 제공되며, 후기를 게재한 참가자 전원에게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우수 후기자 대상으로는 △디어캣 링타워 캣폴 기본형(1명) △디어캣 베드 스크래쳐(2명) △미우프 숨숨집 대형(7명) 등 반려묘의 생활에 필요한 푸짐한 선물도 마련했다. 체험단 신청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네슬레 퓨리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네슬레 퓨리나는 파티믹스로 채우는 즐거운 간식 시간을 상징하는 새로운 패키지처럼 이번 체험단을 통해 반려묘들과 반려인들이 다양한 파티믹스 제품과 함께 즐거운 일상을 채울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반려묘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 속 퓨리나가 함께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네슬레 퓨리나의 미국산 프리미엄 고양이 영양 간식 파티믹스는 풍부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며, 미국사료협회 AAFCO의 까다로운 성묘용 주식 영양 수준도 충족한 균형 영양 간식이다. 와일드 카우보이와 치킨 그레이비를 제외한 전 제품은 제1원료로 순살코기를 사용해 맛의 풍미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한 알당 1.6kcal 미만으로 식단 관리가 필요한 고양이들도 마음 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바삭하고 씹는 재미를 살린 4가지 모양의 키블 형태로 스트레스 해소와 치아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 해당 제품은 퓨리나 펫케어 공식몰을 비롯한 주요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롯데네슬레코리아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