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택시, 매직찬스 서비스 확대 적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엠(i.M)택시를 운영하는 모빌리티 플랫폼 진모빌리티가 매직찬스 서비스를 확대 적용한다고 17일 밝혔다.
매직찬스는 아이엠택시 즉시 호출 서비스의 한 종류다.
아이엠택시 앱을 통해 호출하면 19시부터 2시까지는 10%p, 2시부터 4시까지는 15%p까지 낮은 탄력 요율이 적용된다.
진모빌리티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로 지친 시민들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여름도 아이엠택시와 함께 몸도 마음도 시원한 이동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탄력 할증률 최대 15%포인트 낮춰
매직찬스는 아이엠택시 즉시 호출 서비스의 한 종류다. 호출 건 대비 수행 가능한 차량이 많을 경우 최대 10%p까지 낮은 탄력 요율을 적용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다. 기본적으로 수요·공급에 따라 적용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수요가 적은 시간대에만 혜택을 누릴 수 있었다.
17일부터 이달 말까지는 수요가 많은 시간대에도 매직 찬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이엠택시 앱을 통해 호출하면 19시부터 2시까지는 10%p, 2시부터 4시까지는 15%p까지 낮은 탄력 요율이 적용된다.
진모빌리티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로 지친 시민들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여름도 아이엠택시와 함께 몸도 마음도 시원한 이동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지은 (ezez@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1개월 어린이 허벅지로 짓눌러 뇌사…보육교사는 왜 그랬을까[그해 오늘]
- "또 벼락거지 되기 싫다"…영끌족 돌아오자 '노도강'도 꿈틀
- "내딸 죽였는데 징역 살고 나와도 20대...제2, 제3의 효정이 없어야"
- SK, '1.4조 재산분할' 최태원 이혼 항소심 판결 입장 발표
- "사각지대 골라서…" 외국인 여직원들 껴안고 만진 공장 관리자
- 북한은 왜 대북확성기 방송에 질색하나
- 이번주 제주 비…폭염 가고 본격적인 장마 시작하나
- "아내 내연남에 분노가"…차량 그대로 들이받은 40대 남성
- 수호, 첸백시 논란에 입 열었다 "엑소 활동 걱정스러워"[인터뷰]①
- 아이유, 악뮤 10주년 콘서트 게스트 등장… "내 식구 잘된 기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