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테토스, 4세대 폼클렌징 선보여 …“색조 순삭 세정력에 영양 공급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픽테토스는 오늘(17일) 색조 순삭 세정력에 영양 공급을 동시에 제공하는 4세대 폼클렌징 제품인 '허범철 자작나무 영양팩 폼클렌징'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마스카라와 립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제거할 수 있어 1, 2차 세안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허범철 책임 연구원은 "립, 마스카라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제거하는 클렌징 기능 외에도, 세안 후에도 지속적으로 높은 보습 효과를 제공하는 스킨케어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마스카라와 립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제거할 수 있어 1, 2차 세안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중성이온기술을 적용해 세안 시 두 번의 영양 성분 흡수 단계를 추가해 피부에 효과적으로 영양을 공급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는 것이 업체측의 설명이다.
첫 번째 단계에서는 자작나무 수액의 천연 보습인자 성분과 기타 진정 및 보습 성분을 활용해 높은 흡수율을 유도하며, 두 번째 단계에서는 각질 제거용 천연 호두 나무껍질을 이용해 더 깊숙한 곳까지 영양 성분이 전달된다.
허범철 책임 연구원은 "립, 마스카라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제거하는 클렌징 기능 외에도, 세안 후에도 지속적으로 높은 보습 효과를 제공하는 스킨케어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허범철 자작나무 영양팩 폼클렌징'은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1+1 런칭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혼산’ 나왔던 박세리 대전 주택, 경매 넘어갔다
- “외박 중 아파 속상했는데”…시민이 건넨 케이크에 울컥한 군인
- 지하주차장서 여성 흉기 위협해 납치…900만원 뺏은 30대 남성
- 시킨 음식 다 먹고 “전에 먹던 맛 아냐” 환불요구한 손님
- ‘낼모레 환갑 실화?’…58세 동안男 “아침으로 ‘이것’ 먹는다”
- 푸바오 잘근잘근 씹은 물체…관람객이 떨어뜨린 카메라 부품이었다
- 양세형 “돌아가신 아버지, 알고 보니 서울대 출신…도배일 힘들었던듯”
- ‘61세’ 황신혜, 과감한 수영복 자태…믿기지 않는 외모
- 모델 김진경·골키퍼 김승규 결혼…축구로 맺어진 인연
- 지하철서 잠든 모습 포착됐던 이준석 “옆 자리 그 분께 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