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투협, 25일 ‘하반기 채권·크레딧시장 전망’ 포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융투자협회는 오는 25일 '2024년 하반기 채권 및 크레딧시장 전망 포럼'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강승원 NH투자증권 연구원은 '하반기 채권시장 전망 및 투자 전략'에 대해서 강연한다.
김은기 삼성증권 연구위원은 '하반기 크레딧시장 전망 및 투자 전략'을 주제로 발표한다.
포럼 참가하려면 금융투자협회 홈페이지, 채권정보센터 및 채권거래전용시스템 'K-Bond'를 통해 신청해야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금융투자협회는 오는 25일 ‘2024년 하반기 채권 및 크레딧시장 전망 포럼’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포럼은 글로벌 인플레이션이 점진적으로 완화하는 가운데,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와 한국은행의 금리 인하가 지연되는 등 불확실성이 계속되는 상황에서 유용한 투자 전략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증권업계 전문가들이 하반기 시장 전망에 관련한 주제 발표를 진행한다. 강승원 NH투자증권 연구원은 ‘하반기 채권시장 전망 및 투자 전략’에 대해서 강연한다. 김은기 삼성증권 연구위원은 ‘하반기 크레딧시장 전망 및 투자 전략’을 주제로 발표한다.
포럼 참가하려면 금융투자협회 홈페이지, 채권정보센터 및 채권거래전용시스템 ‘K-Bond’를 통해 신청해야 한다.
김응태 (yes01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1개월 어린이 허벅지로 짓눌러 뇌사…보육교사는 왜 그랬을까[그해 오늘]
- "또 벼락거지 되기 싫다"…영끌족 돌아오자 '노도강'도 꿈틀
- "내딸 죽였는데 징역 살고 나와도 20대...제2, 제3의 효정이 없어야"
- SK, '1.4조 재산분할' 최태원 이혼 항소심 판결 입장 발표
- "사각지대 골라서…" 외국인 여직원들 껴안고 만진 공장 관리자
- 북한은 왜 대북확성기 방송에 질색하나
- 이번주 제주 비…폭염 가고 본격적인 장마 시작하나
- "아내 내연남에 분노가"…차량 그대로 들이받은 40대 남성
- 수호, 첸백시 논란에 입 열었다 "엑소 활동 걱정스러워"[인터뷰]①
- 아이유, 악뮤 10주년 콘서트 게스트 등장… "내 식구 잘된 기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