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 구력' 김광규 "전현무한테 지면 망신인데" 불안(라베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오늘 라베했어' 전현무와 김광규가 자존심을 건 대결을 펼친다.
6월 1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나 오늘 라베했어'에서는 전현무가 절친 김광규에게 다급하게 SOS를 요청한다.
이에 김광규가 어떤 반응을 보일지 '나 오늘 라베했어'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현무x김광규 유쾌한 두 절친의 환장의 티키타카, 긴장감 넘치는 대결, 포복절도 벌칙까지 모두 만날 수 있는 MBC에브리원 '나 오늘 라베했어'는 6월 18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 오늘 라베했어' 전현무와 김광규가 자존심을 건 대결을 펼친다.
6월 1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나 오늘 라베했어’에서는 전현무가 절친 김광규에게 다급하게 SOS를 요청한다. 명랑클럽 골프 초보 라이벌 권은비의 성장에 크게 자극받은 전현무가 구력 19년 차 김광규에게 대결을 부탁한 것. 두 사람 중 굴욕 영상 벌칙을 수행하게 되는 것은 누구일지 ‘나 오늘 라베했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진다.
이날 전현무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시간을 내 연습을 시작한다. 전현무가 혼자만의 연습에 몰두해 있을 때 조력자 김광규가 등장한다. 전현무는 “내가 어깨너머로 배울 테니 대결 형식으로 도와 달라”라고 말한다. 이에 김광규는 “너 정도는 내가 레슨 해 줄 수도 있지”라며 자신감을 보인다. 그렇게 티격태격하던 두 사람은 본격적인 대결을 앞두고 상대에게 어떤 벌칙을 줄 것인지 열을 올려 웃음을 준다.
두 사람이 최종적으로 합의한 벌칙은 굴욕 영상 촬영하기. 특히 전현무는 김광규에게 “내가 이길 경우 형 머리 위에 손을 대고 싶다”라며 “너의 죄를 사하노라”라고 드라마 ‘가을동화’의 명장면을 긴급 소환해 김광규의 멘탈을 흔든다. 뿐만 아니라 “머리 자라라”라며 급 김광규의 발모(?)를 기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에 김광규가 어떤 반응을 보일지 ‘나 오늘 라베했어’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런가 하면 이날 두 사람의 대결은 예상 밖 박빙 형태로 진행되며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을 유발한다. 이에 대결이 이어질수록 두 사람의 적나라한 멘탈 공격과 예민함이 폭발한다. 구력 19년을 자랑하는 김광규는 처음에는 자신만만했으나 이내 “전현무에게 지면 망신인데…”라며 불안감을 감추지 못한다. 과연 두 사람 중 누가 승리할지, 벌칙 영상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주목된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블핑 로제, 박보검 한솥밥?…테디 측 "논의 중" [공식입장]
- 아내 명의로 7천만원 대출한 남편…"신용불량자 된 적도"(결혼지옥)
- 신구, 건강 이상으로 심장박동기 의지 "심부전증 투병"(회장님네 사람들)
- '우리, 집' 양재현, 김희선 집안 비서→연우 조력자였다
- 클라이밍 서채현, 지문 갈리고 관절염으로 뒤틀린 '아름다운 손'(사나귀)
- '무도' N행시 천재 박명수 귀환…미미 "직접 보게 될 줄이야"(위대한 가이드)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