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계열사 시너지 확대 가속…홈쇼핑·이노베이트 협업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온은 오는 23일까지 롯데홈쇼핑, 롯데이노베이트 등 계열사와 손잡고 단독 상품·혜택을 선보이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박항균 롯데온 제휴서비스상품팀장은 "앞으로 롯데홈쇼핑을 비롯한 다양한 계열사와 협업을 강화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 제공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온은 오는 23일까지 롯데홈쇼핑, 롯데이노베이트 등 계열사와 손잡고 단독 상품·혜택을 선보이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롯데온은 다양한 계열사와 손잡고 시너지 창출에 적극 나서고 있다. 올해 1월부터는 매월 롯데 각 계열사와 손잡고 단독 상품·혜택을 선보이는 '월간 롯데'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4월에는 롯데 엘포인트 4000만 회원과 각 계열사 혜택을 연결하는 '롯데온세상' 행사를 진행했다. 각 행사 기간 매출·방문 고객 수가 크게 성장하며 그룹 대표 온라인몰로 고객 인식을 확대하고 있다.
이같은 시너지를 확대하고자 롯데온은 롯데홈쇼핑과 손잡고 17일, 18일 양일 간 '홈쇼핑데이'를 진행한다. 롯데홈쇼핑 6월 인기상품을 모아 선보이며, 각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오는 23일까지는 롯데홈쇼핑 단독 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인기 브랜드를 선보이는 '롯데홈쇼핑 패션 브랜드전'을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이 직접 매입해 선보이는 단독 패션 브랜드로 LBL, 조르쥬래쉬, 바이브리짓의 봄, 여름 신상품부터 폴앤조, 안나수이, 로던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 인기 상품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또한 롯데온은 롯데이노베이트와 손잡고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도시의 푸른농장' 상품을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도시의 푸른농장'은 롯데정보통신이 운영하는 스마트팜 플랫폼이다. 이번에는 해당 농장에서 수확한 유럽형 샐러드 상추를 선보인다. 로메인, 버터헤드, 바타비아, 프릴아이스 등 6가지 상추 중 3가지 상추 1KG을 무작위로 구성해 발송한다.
박항균 롯데온 제휴서비스상품팀장은 “앞으로 롯데홈쇼핑을 비롯한 다양한 계열사와 협업을 강화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 제공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4 이통 무산…통신경쟁 정책 원점 재검토
- 초대형 TV '에너지효율등급표시 의무화' 추진… 가전사 “최저소비효율 기준이 핵심”
- [단독]롯데하이마트, 제조사 파견 1400여명 판촉직원 '직접 고용' 전환
- 카카오페이, '애플 존' 공개…앱 스토어·애플 서비스 한 번에
- SK, '최태원 이혼 항소심' 입장 밝힌다
- 한미반도체, EMI 실드 부활…1분기만에 작년 매출 상회
- “통신비도 핀테크에서 비교하세요” 서비스 각축전
- AI 시대 핵심 인프라 클라우드, 법·제도 개선책 만든다
- 엠로, AI 지속 투자 결실…국내외서 공급망관리 AI 솔루션 문의 증가
- [전화성의 기술창업 Targeting] 〈305〉 [AC협회장 주간록15] 창업 촉진과 자금 지원의 균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