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롯데정보통신 `스마트팜`서 수확한 채소 단독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온은 롯데정보통신이 운영하는 스마트팜 플랫폼인 '도시의 푸른농장'에서 수확한 유럽형 샐러드 상추를 단독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판매하며, 스마트팜에서 수확된 로메인와 버터헤드, 바타비아, 프릴아이스 등 6가지 상추 중 3가지 1㎏ 무작위로 발송해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온은 롯데정보통신이 운영하는 스마트팜 플랫폼인 '도시의 푸른농장'에서 수확한 유럽형 샐러드 상추를 단독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판매하며, 스마트팜에서 수확된 로메인와 버터헤드, 바타비아, 프릴아이스 등 6가지 상추 중 3가지 1㎏ 무작위로 발송해준다.
최대 20% 할인 쿠폰,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을 적용하면 77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도시의 푸른농장'은 롯데정보통신이 농장 설계·구축·운영·판매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지원하며 웹과 앱을 통해 원격으로 실시간 모니터링과 관리가 가능해 비전문가도 설계와 운영을 할 수 있다.
또 롯데온은 롯데홈쇼핑과 손잡고 17, 18일 '홈쇼핑데이'를 통해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7일 오전 11시에는 '투롯데이'를 기획해 롯데온 라이브 방송 채널 '온라이브'와 롯데홈쇼핑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 동시에 방송을 진행해 '하남쭈꾸미' 상품을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오는 23일까지는 롯데홈쇼핑이 직접 매입해 선보이는 단독 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인기 패션 상품을 선보이는 '롯데홈쇼핑 패션 브랜드전'을 연다.
박항균 롯데온 제휴서비스상품팀장은 "롯데온이 '월간 롯데' 행사 등을 통해 계열사 시너지 확대에 힘을 쏟고 있다"며 "앞으로 롯데홈쇼핑을 비롯한 다양한 계열사와 협업을 강화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온은 다양한 계열사와 손잡고 시너지 창출에 나서고 있다. 올해 1월부터는 매월 롯데 각 계열사와 손잡고 단독 상품을 선보이는 '월간 롯데'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 4월에는 롯데 엘포인트 4천만 회원과 각 계열사 혜택을 연결하는 '롯데온세상' 행사를 진행했다.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 토하며 후원금 요청` 정유라…감정 복받친 지지자들 “많이 못보내 미안”
- `나혼산` 나왔던 박세리 주택, 강제경매 넘어갔다
- 여성 납치해 카드로 900만원 인출한 30대…나흘만에 잡았다
- "강간범, 아빠 아닌데"…낙태하면 성폭행범보다 무섭게 처벌하겠단 이 나라
- 제자 성폭행한 성신여대 前교수 2심서 징역 4년…1년 더 늘었다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