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원스타일, 여름 한정 카펠리니 중화냉면·도원 통전복 냉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엄 중식 다이닝 브랜드 도원스타일은 여름을 맞아 중화냉면 2종을 8월 31일까지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도원스타일 서울역점과 더현대서울점은 국내산 전복, 문어 숙회, 오향장육을 얹은 '카펠리니 중화냉면'을 출시했다.
도원스타일 관계자는 "최근 3년 동안 여름 한정 메뉴 매출은 연평균 약 32% 증가했다"며 "꾸준한 관심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전년과 동일한 가격으로 중화냉면 2종을 판매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호승 기자 = 프리미엄 중식 다이닝 브랜드 도원스타일은 여름을 맞아 중화냉면 2종을 8월 31일까지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도원스타일은 '중찬서흘(中餐西吃)' 기법을 바탕으로 중식 조리법에 서양식 연출을 가미해 왔다. 이번에는 파스타 면과 궁채, 어린잎 채소가 포함된 이색 재료를 활용한 중화냉면 2종을 기획했다.
도원스타일 서울역점과 더현대서울점은 국내산 전복, 문어 숙회, 오향장육을 얹은 '카펠리니 중화냉면'을 출시했다. 가는 머리카락을 뜻하는 카펠리니는 이탈리아 파스타 면의 일종으로 부드럽고 가벼운 식감이 특징이다. 궁채 줄기로 만든 아삭한 장아찌와 마늘잎, 어린잎 채소, 방울토마토도 함께 제공해 채소 특유의 감칠맛을 더했다.
목동점과 무역센터점, 압구정점, 천호점은 '도원 통전복 냉면'을 준비했다. 삶은 통전복과 해삼을 올려 쫄깃한 식감을 자아낸다. 살얼음을 띄운 냉면 육수는 국내산 닭고기와 돼지고기로 끓여 깔끔한 맛을 낸다.
무역센터점은 중화냉면을 식사로 제공하는 코스 요리 '썸머 플레임'(Summer Flame)을 선보인다. △흑식초 깐풍 장어 △비프 마라샹궈 △라임크림 애플망고 큰새우가 포함된 7개 메뉴로 구성됐다. 라임크림 애플망고 큰새우는 라임 제스트, 누룽지, 식용 꽃으로 장식해 화려한 색감을 자랑한다. 주말 기준 6인 이상 주문 시 10%를 할인해 준다.
청량리역에 위치한 차이니즈 비스트로 티원(T園)에서도 '삼선전복냉면'을 출시했다. 상큼한 풍미의 해파리 고명은 길게 채 썰어 면처럼 맛보는 재미가 있다. KTX 당일 이용 고객은 실물 또는 모바일 승차권을 제시하면 10% 할인이 가능하다.
도원스타일 관계자는 "최근 3년 동안 여름 한정 메뉴 매출은 연평균 약 32% 증가했다"며 "꾸준한 관심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전년과 동일한 가격으로 중화냉면 2종을 판매한다"고 말했다.
yos54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강서 놀다 유흥업소 끌려가 강간당한 여중생…"5년 뒤 출소, 무서워요"
- 14세 여중생 성폭행·촬영한 교장…"걔가 날 받아들였다"
- 신평 "내가 왜 간신?…공직 맡은 적 없고 尹에 쓴소리, 간신 자격도 없다"
- 이재명 "이분 꼭 찾아 달라"…그날 밤 맨몸으로 맞선 '여의도 장갑차맨'
- "내 방에서 이상한 소리가" 모텔 여종업원 유인 성폭행…저항하자 살해
- "트랙터 시위 여자 애들, 유럽이면 머리에 총알구멍 뚫렸지"…경찰 글 논란
- 유튜버 엄은향, 임영웅 '뭐요' 패러디했다가…"고소 협박 당해"
- 전성애 "엄마, 70대 때 본처 둔 연하남과 열애…그 사람 먼저 죽자 큰 충격"
- 이찬원 대상 영예…"KBS가 낳아주고 길러줘"(종합) [KBS연예대상]
- 곧 스물 예승이…'류승룡 딸' 갈소원, 몰라보게 달라진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