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닥 포포즈-KT, 반려동물 신규 서비스 발굴 MOU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펫닥(대표이사 오태환)과 KT(대표이사 김영섭)가 반려동물 신규 상품 사업을 위해 협력한다.
펫닥은 전국 최다 지점수(경기도 광주, 김포, 화성, 양주, 세종, 김해)를 보유한 반려동물 장례식장 '포포즈'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러한 전국망 지점에서 KT와 협력하여 신규 반려동물 서비스의 파트너로 참여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펫닥(대표이사 오태환)과 KT(대표이사 김영섭)가 반려동물 신규 상품 사업을 위해 협력한다.
펫닥은 본사에서 ‘반려동물 생애 주기 기반의 신규 서비스 발굴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KT와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반려동물 보호자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신규 기획해 제공함으로써 올바른 반려동물 양육 문화에 적극 동참한다는 계획이다.
1500만 반려 인구 시대에 발맞춰 반려동물을 가족 구성원으로 인식하는 보호자의 인식이 커져감에 따라 다양한 반려동물 양육 영역에서 새로운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늘어가고 있고, 이러한 사회 분위기에 대한 일환으로 반려동물의 마지막 순간인 ‘장례 서비스’에 대한 업무협력을 강화하게 된다.
펫닥은 전국 최다 지점수(경기도 광주, 김포, 화성, 양주, 세종, 김해)를 보유한 반려동물 장례식장 ‘포포즈’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러한 전국망 지점에서 KT와 협력하여 신규 반려동물 서비스의 파트너로 참여하게 된다.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펫닥과 KT는 반려동물의 복지증진과 반려동물의 보호자로서의 책임감을 가질 수 있는 올바른 반려동물 양육 문화를 조성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으며, 추후 다양한 반려동물 서비스 혜택을 협업을 통해 개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협약식에 참여한 KT 손정엽 상무는 “반려동물의 올바른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포포즈와 같이 협력하게 되어 기대감이 크다”라고 말했다.
펫닥 오태환 대표이사는 “이번 MOU를 통해 KT 고객들에게 포포즈의 프리미엄급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반려동물 생애 전주기에 걸쳐 올바른 양육문화를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파트 절반 내놓으라니" 날벼락…평촌 신도시 주민들 '술렁'
- "2030년, 남아도는 석유서 수영한다"…양치기 소년의 재림 [원자재 이슈탐구]
- 주가 1만원→4만원 '폭등'…라면봉지 만들던 회사 일냈다
- "항암치료 한 달 밀렸다" 눈물…서울의대 교수 휴진 '후폭풍'
- '100억대 초고가' 누가 사나 했는데…순식간에 다 팔렸다
- 김호중 음주 뺑소니 '후폭풍'…개그맨 선후배 '막장 소송'
- '나혼산' 나온 박세리 집 강제 경매…부친 채권자와 소송중
- "상간한 게 무슨 죄? 만나줬더니"…불륜 인정 BJ 행보 논란
- "없어서 못 구한다"…'잇몸 담배' 뭐길래 품절 사태
- "이만한 게 없어요" 맘카페 입소문에…불티나게 팔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