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커피 경험” 이디야커피, ‘커피 다이닝’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디야커피가 최근 서울 논현동 소재 이디야커피랩 매장에서 '커피 다이닝'(사진)을 선보였다.
시그니처 음료, 브루잉 커피, 프리미엄 디저트로 구성한 1시간 코스의 커마카세(커피+오마카세) 프로그램이다.
회사 측은 "커피는 단순 음료를 넘어 일상 속 즐거움의 영역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향후 고객이 커피와 함께하는 시간을 더 특별하게 느끼도록 다양한 커피 프로그램을 운영할 것"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커피 경험” 이디야커피, ‘커피 다이닝’ 선봬
시그니처 음료 등 1시간 코스로 구성 전문 바리스타의 설명과 함께 즐겨
시그니처 음료, 브루잉 커피, 프리미엄 디저트로 구성한 1시간 코스의 커마카세(커피+오마카세) 프로그램이다. 스페셜티 커피를 중심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커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원재료의 깊은 풍미를 살린 다채로운 음료와 디저트를 전문 바리스타의 설명과 함께 편안한 분위기에서 경험할 수 있다.
프로그램 후에는 자사 커피 연구소에서 직접 블렌딩한 ‘에티오피아 구치 함벨라 무산소 내추럴 원두’를 증정한다. 건포도, 무화과, 자두 3종의 노트로 부드러운 커피와 은은하게 퍼지는 과일 향미를 조화롭게 즐길 수 있다.
매주 월, 수, 목요일에 각 3회씩 진행하며 네이버 예약 플랫폼에서 예약 가능하다. 시즌별로 다른 테마로 운영하며, 이번 시즌 주제는 초여름이다. 화사한 햇살과 상큼한 바다, 여름의 시원한 분위기를 떠올릴 수 있는 특색 있는 메뉴로 구성했다.
회사 측은 “커피는 단순 음료를 넘어 일상 속 즐거움의 영역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향후 고객이 커피와 함께하는 시간을 더 특별하게 느끼도록 다양한 커피 프로그램을 운영할 것”이라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0대 황신혜, 어린 애들 기죽이는 비키니 몸매 ‘감탄!’ [DA★]
- 이효리가 말아주는 진짜 Y2K 감성…21년 전 ‘텐미닛’ 완벽 소환 [DA★]
- 오은영, 단호한 일침→이혼 제시…신용 박살에 ‘오열 아내’ (결혼지옥)
- “우리 아들 천국서 만나자…” 김원희, 안타까운 근황 전해 [DA★]
- ‘4살 딸 루아’ 엄마 최지우, 데뷔 30년만에 처음…첫 예능 MC 출격 (슈돌)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