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양목초에 ‘교원 교실숲 7호’ 조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원그룹이 최근 서울 양천구 소재 양목초등학교에서 '교원 교실숲 7호'를 조성했다.
공기정화 식물을 교실에 제공해 쾌적한 교육환경을 조성하고, 환경문제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환경 보전의 중요성을 되새기도록 환경교육을 전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자사 임직원으로 구성한 인연사랑 봉사단이 멸종위기식물을 포함한 공기정화식물 546그루를 친환경 화분에 옮겨 심어 각 교실에 배치했으며, 환경문제 인식개선을 위한 환경교육 키트를 전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교실 안 반려식물 키우며 친환경 교육
공기정화 식물을 교실에 제공해 쾌적한 교육환경을 조성하고, 환경문제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환경 보전의 중요성을 되새기도록 환경교육을 전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자사 임직원으로 구성한 인연사랑 봉사단이 멸종위기식물을 포함한 공기정화식물 546그루를 친환경 화분에 옮겨 심어 각 교실에 배치했으며, 환경문제 인식개선을 위한 환경교육 키트를 전달했다. 학생들은 각 교실에 배치된 반려 식물에 이름을 붙이고 가꾸는 등 자연과 생명의 소중함을 깨달았다. 또 조만간 경북 포항 소재 문덕초등학교에 교원 교실숲 8호를 추가 조성해 총 1144그루의 반려식물을 전달한다.
회사 측은 “임직원과 함께 만든 교실숲에서 학생들이 식물과 교감하며 환경보호에 관심을 갖기를 기대한다”며 “향후 미래 세대와 함께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도록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0대 황신혜, 어린 애들 기죽이는 비키니 몸매 ‘감탄!’ [DA★]
- 이효리가 말아주는 진짜 Y2K 감성…21년 전 ‘텐미닛’ 완벽 소환 [DA★]
- 오은영, 단호한 일침→이혼 제시…신용 박살에 ‘오열 아내’ (결혼지옥)
- “우리 아들 천국서 만나자…” 김원희, 안타까운 근황 전해 [DA★]
- ‘4살 딸 루아’ 엄마 최지우, 데뷔 30년만에 처음…첫 예능 MC 출격 (슈돌)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