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친동생 있었다 “이름은 이상호...세상 떠났다”(‘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이상민이 가정사를 공개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에 이상민이 출연했다.
이상민은 친척들과 만나 그동안 알지 못했던 사연들을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했다.
이상민은 "빈소에서 들었던 충격적인 이야기가 있다. 이모가 네 동생 죽었을 때 수발을 다 했다고 하더라. 나한테 동생이 있었다는 말에 놀랐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방송인 이상민이 가정사를 공개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에 이상민이 출연했다. 이날 이상민은 모친이 떠난 후 첫 가족 모임에 참석했다.
이상민은 친척들과 만나 그동안 알지 못했던 사연들을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했다. 외가에 들어선 이상민은 자신의 작은 외삼촌, 큰외숙모, 사촌 형·누나 인사를 나눴다.
이상민은 “빈소에서 들었던 충격적인 이야기가 있다. 이모가 네 동생 죽었을 때 수발을 다 했다고 하더라. 나한테 동생이 있었다는 말에 놀랐다”라고 말했다.
이에 외삼촌은 “네 동생 기억나냐. 대흥동 살 때 동생이 있었다. 이름은 상호. 하지만 바로 얼마 되지 않아 일찍 세상을 떠났다”고 밝혔다.
이를 들은 사촌 형은 “그래서 엄마가 더 상민이에 대한 마음이 컸을 거다”라고 말했고, 사촌 누나는 “고모가 상민이밖에 몰랐다. 상민이가 재혼하는 걸 싫어해 상민이를 위해 끝까지 혼자 있겠다고 했다”고 전했다. 이상민은 “그게 가장 불효였던 것 같다”며 후회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1년만 제주 떠나는 이효리 ‘당당한 민낯’ 수식어에 “멕이냐? 이렇게 늙었는데 왜 올렸냐는
- 이승기 장인 주가조작 무죄 뒤집혔다…이승기 측 “아티스트 가족은 건드리지 말아달라”
- 몰랐던 동생이 있었다…모친 장례식 후 친척과 만난 이상민의 ‘출생의 비밀’ (미운우리새끼)
- 이세영, 파혼 1년만 韓남친과 깜짝 등장 “만난지 두달, 연하의 일한 커플이다”
- “싹 다 고쳤다”던 홍수아, 발레리나 느낌 인생 보디 프로필 공개
- 20년 전 전성기 그 때로…이효리, “이사배에게 메이크업 받았어요”
- ‘이영자 매니저’ 송실장, 어떻게 살고있나 봤더니...“가수로 투잡”
- 송다은, ‘버닝썬 여배우’설 해명 “한달 일하고 관뒀는데…꼬리표 힘들다”
- 물에 젖은 변우석이라니…치명적 섹시美 화보에 “담가주셔서 감사” 주접 댓글도 폭발
- ‘천상 리더’ RM “BTS 11주년 소중한 시간, 먼저 품에 안길 진·제이홉 잘 부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