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재벌♥ 신주아, 극세사 몸매란 이런 것…168㎝ 41㎏ 초밀착 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주아가 극세사 몸매를 인증했다.
6월 16일 신주아는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해피 일요일"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 사진 등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신주아는 블랙 민소매 원피스를 입고 길을 걷고 있다.
초밀착 패션으로, 신주아의 종잇장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나 감탄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배우 신주아가 극세사 몸매를 인증했다.
6월 16일 신주아는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해피 일요일"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 사진 등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신주아는 블랙 민소매 원피스를 입고 길을 걷고 있다. 초밀착 패션으로, 신주아의 종잇장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나 감탄을 자아낸다.
앞서 신주아는 키 168㎝에 41.6㎏이 나가는 체중계 숫자를 공개한 바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몸 선이 너무 예뻐요" "아름다우심" "진짜 언니 엄청 이쁘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주아는 지난 2014년 지인의 소개로 태국 재벌 2세 사업가 사라웃 라차나쿤과 결혼해 태국에서 생활하고 있다. 남편은 현재 가업을 이어받은 태국 페인트 기업의 CEO뿐만 아니라 페인트 협회 협회장까지 겸임하고 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내가 동생이 있었다고?” 이상민, 母 사망 후 출생의 비밀 충격 (미우새)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송지효 “김종국 열애 중→양세찬 여친과 결별” 지석진도 놀란 폭주 (지편한세상)
- ‘주가조작 논란’ 견미리 남편 무죄 뒤집혔다…이승기 득녀 4개월만 “가족 건드리지마”[종합
- 이병헌X이지안, 희귀한 남매 투샷…누가 봐도 붕어빵 비주얼
- 42세 송지효, 600샷 맞고 되찾은 20대 미모? 깡마른 뒤태까지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