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어머니의 질문에 권율 당황, “신동엽의 자폭개그로 폭소 자아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운 우리 새끼'서 신동엽의 자폭 개그와 권율의 유쾌한 등장이 눈길을 끌었다.
16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는 또 한 번 웃음과 재미를 선사했다.
이를 들은 신동엽은 "어 나는 어떻게 아는 거지?"라며 자폭 개그를 펼쳐 또 한 번 폭소를 유발했다.
이번 방송도 예외는 아니었으며, 신동엽의 재치 넘치는 개그와 권율의 진솔한 토크가 빛난 시간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운 우리 새끼’서 신동엽의 자폭 개그와 권율의 유쾌한 등장이 눈길을 끌었다.
16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는 또 한 번 웃음과 재미를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권율이 패널로 출연해 활기를 더했다.
권율은 자신이 ‘박태진 역’으로 열연 중인 드라마 ‘커넥션’을 소개했다. 이에 평소 ‘커넥션’을 즐겨본다는 김희철의 어머니가 권율에게 “진짜 마약을 하셨냐”고 질문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패널들의 폭소가 터지자 김희철의 어머니는 급히 “극중에서”라고 덧붙이며 상황을 수습했다.
‘미우새’는 매주 다양한 게스트와 패널들의 유쾌한 케미스트리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이번 방송도 예외는 아니었으며, 신동엽의 재치 넘치는 개그와 권율의 진솔한 토크가 빛난 시간이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TS 첫 예비군”…방탄 진, RM 축하 연주·멤버들과 포옹 속 전역(종합)[MK★이슈] - MK스포츠
- 유재환, 코인으로 10억 손실…“피해자들 희롱으로 소통 어려워” - MK스포츠
- ‘블핑’ 리사, ‘루이비통’ 패션을 넘은 격정의 예술! 속옷인지 모를 시스루 드레스룩 - MK스포
- 아이린, 아름다운 밤하늘 무색하게 만든 핫 핑크 드레스.. “나만 빛나!” - MK스포츠
- 국대 동료도 눈찢더니 “SON? 동양인 다 똑같아” 토트넘 벤탄쿠르, 손흥민에 인종차별적 농담 파
- 사구 맞고 괴로워하는 허도환 [MK포토] - MK스포츠
- 쓰러진 허도환 [MK포토] - MK스포츠
- 김도규 ‘아쉬운 보크’ [MK포토] - MK스포츠
- 김도규 보크에 아쉬워하는 김태형 감독 [MK포토] - MK스포츠
- 신민재 ‘짜릿한 기쁨’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