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방치NO “8월에 컴백해요!” (위버스콘)[스경X현장]

김희원 기자 2024. 6. 16. 21: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오후 인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내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위버스콘(Weverse Con)’에서 무대를 선보이는 그룹 프로미스나인. 하이브 제공.



‘위버스콘’에서 프로미스나인이 컴백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16일 오후 인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내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위버스콘(Weverse Con)’에서는 투어스부터 JD1, 플레이브, 프로미스나인, 박진영, 엔하이픈, 세븐틴이 출연했다.

‘위버스콘’은 ‘2024 Weverse Con Festival(이하 위버스콘 페스티벌, 위콘페)’에 구성된 프로그램으로 하이브가 세대를 초월하는 대중음악 통합과 새로운 팬 경험의 장을 목표로 개최한 음악 축제다.

해당 공연에는 위버스콘 페스티벌의 시그니처 무대인 ‘트리뷰트 스테이지’(Tribute Stage)를 비롯해 위버스 입점 아티스트들을 중심으로 한 다채로운 무대의 향연이 펼쳐졌다.

16일 오후 인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내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위버스콘(Weverse Con)’에서 무대를 선보이는 그룹 프로미스나인. 하이브 제공.



이날 프로미스나인은‘#menow’와 ‘왓 아이 원트(What I want)’를 연달아 선보이며 화려하게 등장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위버스 페스티벌’이 시작된 2021년 이래로 한 번도 빠짐없이 무대에 섰다. 이날 하영은 “(저희가) 연이어서 3번째 출연이다. 너무 재밌고 기대가 된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 여름 감성을 물씬 풍기는 ‘Feel Good’, ‘Stay This Way’, ‘We GO’까지 선보인 멤버들은 8월 컴백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안겼다.

앞서 프로미스나인은 소속사로부터 방치를 당하고 있다는 논란에 휩싸인바. 그러나 최근 프로미스나인은 8월 컴백을 예고하며 방치 의혹을 종식했다. 이날 송하영은 “저희가 8월에 컴백을 한다. 여기 계신 분들 저희 8월에 컴백하면 노래 들어주실 건가”라며 기대감을 불렀다. 박지원 역시 “빅 뉴스다. 궁금하시지 않나. 많이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김희원 온라인기자 khil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