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율 “대학교 시절 하정우와 함께 살아, 통금시간 10시” (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권율이 대학교 시절 하정우가 엄격한 통금시간 단속을 했다고 밝혔다.
서장훈은 "하정우가 통금시간을 관리했다는 게 무슨 소리냐"고 질문했고 권율은 한창 놀고 싶을 때인데 하정우가 정한 통금시간이 10시였다며 "10시면 꼭 들어와라. 방의 규칙이었다. 부모님과 살 때보다 더 물 샐 틈 없는 통금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신동엽은 "하정우가 짜증이 난 거다. (권율이) 혼자 여자들과 노니까"라며 통금시간의 이유를 추리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권율이 대학교 시절 하정우가 엄격한 통금시간 단속을 했다고 밝혔다.
6월 16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권율이 출연했다.
권율은 대학교 시절 하정우와 같이 살았다며 “대학교 1학년 때 캠퍼스가 안성에 있었다. 저는 통학을 하려고 했는데 선배님이 살고 계셨다. 학교생활을 제대로 즐기려면 와야 한다, 같이 살게 됐다”고 말했다.
서장훈은 “하정우가 통금시간을 관리했다는 게 무슨 소리냐”고 질문했고 권율은 한창 놀고 싶을 때인데 하정우가 정한 통금시간이 10시였다며 “10시면 꼭 들어와라. 방의 규칙이었다. 부모님과 살 때보다 더 물 샐 틈 없는 통금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신동엽은 “하정우가 짜증이 난 거다. (권율이) 혼자 여자들과 노니까”라며 통금시간의 이유를 추리해 웃음을 자아냈다. 서장훈은 권율의 목소리가 배우 정준호와 비슷하다고 꼬집었고 권율은 “신인 때부터 많이 들었다”고 말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내가 동생이 있었다고?” 이상민, 母 사망 후 출생의 비밀 충격 (미우새)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이병헌X이지안, 희귀한 남매 투샷…누가 봐도 붕어빵 비주얼
- 42세 송지효, 600샷 맞고 되찾은 20대 미모? 깡마른 뒤태까지 깜짝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송지효 “김종국 열애 중→양세찬 여친과 결별” 지석진도 놀란 폭주 (지편한세상)
- ‘주가조작 논란’ 견미리 남편 무죄 뒤집혔다…이승기 득녀 4개월만 “가족 건드리지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