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박진영과 컬래버→7월 12일 컴백 “온리 이프 유 세이 예스” 스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하이픈이 컴백을 깜짝 스포했다.
데뷔 30주년을 맞은 가수 박진영(JYP)의 트리뷰트 스테이지에서 엔하이픈 멤버들은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마련했다.
박진영과 세대를 뛰어넘는 컬래버레이션을 펼친 엔하이픈의 단독 무대가 이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엔하이픈이 컴백을 깜짝 스포했다.
하이브 음악 축제 ‘2024 위버스콘 페스티벌’(위콘페)이 15, 16일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서 열렸다. ‘위콘페’은 지난해 올림픽공원에서 첫 선을 보인 하이브 주최 야외 음악 페스티벌로, 하이브 레이블즈를 비롯한 하이브 산하 팬 플랫폼 위버스에 입점한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만날 수 있다.
데뷔 30주년을 맞은 가수 박진영(JYP)의 트리뷰트 스테이지에서 엔하이픈 멤버들은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마련했다. 희승은 ‘너의 뒤에서’, 제이는 ‘거짓말’을 박진영과 함께 열창했다. 또한 엔하이픈 전원이 박진영과 ‘그녀는 예뻤다’ 춤을 추며 세대를 통합한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다.
박진영과 세대를 뛰어넘는 컬래버레이션을 펼친 엔하이픈의 단독 무대가 이어졌다. 니키의 솔로 퍼포먼스로 시작한 이들은 ‘샤콘’, ‘스틸 몬스터’, ‘크리미널 러브’, ‘페이털 트러블’, ‘원 인 어 빌리언’, ‘바이트 미’, ‘스윗 베놈’ 등의 무대를 팬들의 뜨거운 함성 속에 펼쳤다.
특히 오는 7월 12일 컴백 예정인 엔하이픈은 마지막 무대를 마치고 전광판에 ‘온리 이프 유 세이 예스’라는 문구와 함께 ‘7월 12일 13시’ 컴백일이 공개돼 기대감을 자아냈다.
한편 올해 ‘위콘페’에서는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르세라핌, 투어스, 아일릿 등 하이브 대표 그룹들은 물론 버추얼 아티스트 플레이브, 30주년을 맞은 가수 박진영, 일본 밴드 요아소비, 싱어송라이터 이마세, 가수 십센치, 배우 이성경 등 총 24팀이 이틀간 무대를 펼쳤다. 다만, 산하 레이블 어도어에 관한 내홍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어도어 소속 그룹 뉴진스는 ‘위콘페’에 출연하지 않는다.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1년만 제주 떠나는 이효리 ‘당당한 민낯’ 수식어에 “멕이냐? 이렇게 늙었는데 왜 올렸냐는
- 이승기 장인 주가조작 무죄 뒤집혔다…이승기 측 “아티스트 가족은 건드리지 말아달라”
- 몰랐던 동생이 있었다…모친 장례식 후 친척과 만난 이상민의 ‘출생의 비밀’ (미운우리새끼)
- 이세영, 파혼 1년만 韓남친과 깜짝 등장 “만난지 두달, 연하의 일한 커플이다”
- “싹 다 고쳤다”던 홍수아, 발레리나 느낌 인생 보디 프로필 공개
- 20년 전 전성기 그 때로…이효리, “이사배에게 메이크업 받았어요”
- ‘이영자 매니저’ 송실장, 어떻게 살고있나 봤더니...“가수로 투잡”
- 송다은, ‘버닝썬 여배우’설 해명 “한달 일하고 관뒀는데…꼬리표 힘들다”
- 물에 젖은 변우석이라니…치명적 섹시美 화보에 “담가주셔서 감사” 주접 댓글도 폭발
- ‘천상 리더’ RM “BTS 11주년 소중한 시간, 먼저 품에 안길 진·제이홉 잘 부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