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지에 0-2 완패' 김정균 T1 감독 "무기력한 패배, 다음엔 다를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젠지에게 충격적인 완패를 당한 김정균 T1 감독이 무기력한 경기력을 보여줬다며 아쉬움을 토로했다.
T1은 16일 오후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열린 2024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1라운드에서 젠지에 세트스코어 0-2로 패했다.
김정균 T1 감독은 경기 후 인터뷰에서 비통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T1은 이날 경기 패배로 젠지전 9연패를 기록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종로=스포츠한국 심규현 기자] 젠지에게 충격적인 완패를 당한 김정균 T1 감독이 무기력한 경기력을 보여줬다며 아쉬움을 토로했다.
T1은 16일 오후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열린 2024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1라운드에서 젠지에 세트스코어 0-2로 패했다.
일방적인 경기였다. T1은 1세트 26분, 2세트 24분 만에 넥서스를 격파당했다. 특히 2세트에서는 올 시즌 최단 시간 패배를 기록할 정도로 압도적인 격차가 드러났다.
김정균 T1 감독은 경기 후 인터뷰에서 비통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그는 "감독으로서 선수들 컨디션 관리를 못해 좋지 않은 결과가 나왔다. 이 점이 많이 신경 쓰였다. 이 외에도 티어 정리, 운영 등을 보강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고 고개를 숙였다.
김 감독은 이어 "일방적으로 무기력하게 패했다. 단, 이 과정에서 발전해야 할 부분도 많이 나왔다. 현 패치에 맞게 최대한 빠르게 픽과 운영을 정립하겠다"고 말했다.
'구마유시' 이민형은 이날 패배 요인으로 바텀 밴픽을 꼽았다. 그는 "젠지가 첫 밴픽 페이즈에서 칼리스타, 애쉬, 세나를 밴했다. 그 3개의 챔피언이 없을 때 그다음 좋은 챔피언이 무엇인지가 정리되지 않았다. 그래서 바텀이 허무하게 무너졌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칼리스타, 애쉬, 세나와 같은 챔피언들이 없을 때, 그 다음으로 좋은 챔피언이 무엇인지를 빠르게 찾아야 할 것으로 보인다. 이후 그 챔피언들의 숙련도를 끌어올려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T1은 이날 경기 패배로 젠지전 9연패를 기록하게 됐다. 김 감독은 그럼에도 "현재 선수단이 워낙 유능하므로 다음엔 이길 수 있다는 자신감이 있다. 단, 오늘은(16일) 너무 좋지 않은 경기력으로 패했다. 다음 만남 때는 더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싶다"고 각오를 다졌다.
스포츠한국 심규현 기자 simtong96@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또맘, 섹시한 볼륨 몸매 눈에 띈 레깅스 외출복 패션 '완벽 S라인' - 스포츠한국
- 박보검 “그리운 사람을 복원시키는 스토리가 저를 이끌었죠”[인터뷰] - 스포츠한국
- 신수지, 매끈한 비키니 라인…초미니로 뽐낸 볼륨감 - 스포츠한국
- '한미통산 400홈런' 박병호, 부활 중이어서 더 뜻깊은 대기록 - 스포츠한국
- 효민, 과감한 백리스 탱크톱룩 '속살이 훤하네' - 스포츠한국
- [인터뷰] 신혜선, 드라마 흥행퀸 넘어 영화계 신뢰의 아이콘으로 - 스포츠한국
- 제니, 백리스 블랙 드레스 입고 우아한 워킹 '런웨이 데뷔' - 스포츠한국
- 서동주, 튜브톱 터질 듯한 볼륨 몸매…작품보다 아름다운 비주얼 - 스포츠한국
- ‘호주-사우디-북한과 같은조?’ 꿀조와 죽음의조 어떻게 되나[WC 3차예선] - 스포츠한국
- 허수미, 새하얀 리본 비키니 입으니 청순 섹시미 작렬…늘씬 10등신 몸매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