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슈퍼노바’, 두바이 ‘이매진 쇼’ 배경음악 선정[연예뉴스 HOT]
이승미 기자 2024. 6. 16. 20: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에스파의 히트곡 '슈퍼노바'(Supernova)가 두바이 유명 분수 쇼 '이매진 쇼'의 배경음악으로 선정됐다.
16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스파의 정규 1집 타이틀곡 가운데 하나인 '슈퍼노바'는 10일(한국시간)부터 1년 동안 두바이 페스티벌 시티몰 앞 두바이 운하에서 펼쳐지는 분수 쇼의 배경음악으로 쓰인다.
케이(K)팝 걸그룹 노래가 해당 분수 쇼의 배경음악으로 선정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에스파의 히트곡 ‘슈퍼노바’(Supernova)가 두바이 유명 분수 쇼 ‘이매진 쇼’의 배경음악으로 선정됐다. 16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스파의 정규 1집 타이틀곡 가운데 하나인 ‘슈퍼노바’는 10일(한국시간)부터 1년 동안 두바이 페스티벌 시티몰 앞 두바이 운하에서 펼쳐지는 분수 쇼의 배경음악으로 쓰인다. 케이(K)팝 걸그룹 노래가 해당 분수 쇼의 배경음악으로 선정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앞서 그룹 엑소 수호의 솔로곡 ‘허들’이 사용되기도 했다. ‘이매진 쇼’는 세계 최대 규모의 워터 스크린 프로젝션과 상설 프로젝션 매핑으로 기네스에 등재된 두바이의 관광 명소로 꼽힌다.
이승미 기자 smle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60대 황신혜, 어린 애들 기죽이는 비키니 몸매 ‘감탄!’ [DA★]
- 이효리가 말아주는 진짜 Y2K 감성…21년 전 ‘텐미닛’ 완벽 소환 [DA★]
- 오은영, 단호한 일침→이혼 제시…신용 박살에 ‘오열 아내’ (결혼지옥)
- “우리 아들 천국서 만나자…” 김원희, 안타까운 근황 전해 [DA★]
- ‘4살 딸 루아’ 엄마 최지우, 데뷔 30년만에 처음…첫 예능 MC 출격 (슈돌)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