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지옥' 오은영 "같은 패턴 반복되면 이혼" 역대급 일침...19년차 부부에 무슨 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지옥'에 경제 문제로 부부간 믿음까지 산산조각 났다는 부부가 등장한 가운데 오은영 박사가 역대급 단호한 일침을 날렸다.
17일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는 경제적 관념이 없는 남편을 신뢰할 수 없는 아내와 부부간 깨진 믿음을 되돌리려 아내에게 계속 용서를 구하는 남편, '신용 부부'가 등장한다.
신혼 초부터 현재까지, 결혼 19년간 계속해서 반복되는 '경제 문제' 때문에 부부간의 믿음이 깨졌다는 두 사람.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결혼지옥’에 경제 문제로 부부간 믿음까지 산산조각 났다는 부부가 등장한 가운데 오은영 박사가 역대급 단호한 일침을 날렸다.
17일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는 경제적 관념이 없는 남편을 신뢰할 수 없는 아내와 부부간 깨진 믿음을 되돌리려 아내에게 계속 용서를 구하는 남편, ‘신용 부부’가 등장한다.
신혼 초부터 현재까지, 결혼 19년간 계속해서 반복되는 ‘경제 문제’ 때문에 부부간의 믿음이 깨졌다는 두 사람. 아내는 “모든 걸 포기하고 혼자 살고 싶다”고 한탄한다.
아내는 19년 동안 생활비를 한 번도 받아본 적이 없으며, 카드빚 때문에 신용 불량자가 된 적도 있다고 해 충격을 안겼다. 카드 빚은 남편 때문이었다. 남편이 아내에게 줘야 할 카드 값이 7천만 원이었다.
아내는 평소 초등학교 교통안전 도우미, 시터, 가정집 청소, 중고 마켓에 올라오는 서빙 및 심부름까지 각종 아르바이트를 닥치는 대로 한다는데. 지하철을 타고 이동하는 시간에도 휴대폰 어플로 캐시 적립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뛰어난 생활력을 자랑한다. 아내는 "일하며 제일 비싸게 먹은 음식이 3,500원짜리 김밥"이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17년째 의류 자영업을 하는 남편은 가까운 거리에 있는 본인의 옷가게로 차를 타고 출근한다. MC들은 “아내분은 아끼는 생활을 하는데 남편분 차가 외제 차였다”며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다. 남편의 씀씀이는 매우 컸다. 남편의 한달 카드값은 500만 원이 넘었다.
아내는 “옛날에는 내가 도와주고 열심히 하면 (남편이) 좋아질 거라는 희망을 가지고 살았다”고 말하는 아내. 그러나 현재는 어떤 사건을 계기로 희망까지 무너져버렸다며 눈물을 쏟아낸다. 두 사람의 이야기를 들은 오은영 박사는 역대급 단호한 일침과 함께 “같은 패턴이 반복된다면 이혼하라”는 이혼 솔루션까지 제시했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오은영 리포트 - 결혼지옥’은 6월 17일 월요일 밤 10시 45분에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 MBC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람 계속 죽고 매일 10명이 다쳐...목숨 걸어야 하는 '놀이공원'
- TV서 잘 안보이는 박상민, 이렇게 살고 있습니다...
- 김종국 열애...송지효가 말실수로 폭로했다 '충격'
- 이상엽, 장혁 때문에 군대 못 갈 뻔...충격 폭로
- 지현우, 임수향 때문에 고윤과 주먹다짐...
- 미주보다 100배 예쁘다는 친언니...이렇게 생겼다 '깜짝'
- '방탄 지민 열애설' 송다은, 승리와 한달 동안...충격 관계 밝혀졌다
- '아들' 숨긴 女가수, 누군지 공개됐다..."이모라 부르게 시켜"
- '부동산만 460억' 권상우, 사주봤더니 소름...진짜 부럽습니다
- 김종국이 후배 잡았던 시절, 피해자는 'ㅇㅇ'이었다...실명 언급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