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벽여제 김자인, 쩍 갈라진 등근육에 입이 떡 “뒷모습이 조각”(사당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암벽여제 김자인의 등근육에 야구선수 출신 김대호가 입을 떡 벌렸다.
6월 16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262회에서는 이연복, 이대호가 파리올림픽을 응원하기 위해 스포츠 클라이밍 국가대표 김자인, 천종원, 서채현, 이도현을 만났다.
이날 24년 차 레전드 선수인 암벽여제 김자인은 이연복, 이대호에게 '리드' 종목을 소개했다.
김자인은 몸소 '리드' 시범을 보여주고자 겉옷을 벗고 클라이밍을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암벽여제 김자인의 등근육에 야구선수 출신 김대호가 입을 떡 벌렸다.
6월 16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262회에서는 이연복, 이대호가 파리올림픽을 응원하기 위해 스포츠 클라이밍 국가대표 김자인, 천종원, 서채현, 이도현을 만났다.
이날 24년 차 레전드 선수인 암벽여제 김자인은 이연복, 이대호에게 '리드' 종목을 소개했다. 리드는 제한시간 6분 안에 고난도 코스를 추락하지 않고 높이 올라가는 걸로 승부를 보는 거라고. 여러 사람이 완등할 경우 더 빨리 올라간 사람이 우승이었다.
김자인은 "코스가 계속 새롭게 바뀐다. 태어나 처음으로 본 코스를 등반하는 것. 다른 선수하는 것도 볼 수 없다. 코스 자체가 워낙 어려워 6분을 다 쓰지 못하고 떨어지는 경우가 많다"고 셜명했다.
김자인은 몸소 '리드' 시범을 보여주고자 겉옷을 벗고 클라이밍을 시작했다. 그러면서 드러난 등근육에 김대호는 "우와 뒷근육이 조각이네. 얼마나 연습하면 근육 보라"며 감탄했다. 김숙과 전현무도 "저 근육 갖고 싶다", "찐근육이다"라며 입을 떡 벌렸고 이연복은 "이분 대단한 것 같다. 아이 엄마인데"라며 인정을 보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내가 동생이 있었다고?” 이상민, 母 사망 후 출생의 비밀 충격 (미우새)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김소현♥손준호, 100억대 집 마련 비결 “연애 때부터 부동산 데이트”(밥이나 한잔해)
- 소길댁 이효리, 11년 만에 제주 떠나는 심경 “활동多 위해, 한 달 슬펐다”(할명수)
- 고원희 ‘선재앓이’ 합류, 변우석 네컷사진 촬영 “오빠 저희도 왔어요”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