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경표, 닮은꼴 부자 "올라프부터 박해일까지...원픽은 '엘리멘탈' 웨이드"

하수나 2024. 6. 16. 16: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경표가 가장 마음에 드는 닮은 꼴로 '엘리멘탈'의 웨이드를 꼽았다.

"닮은꼴 부자인데 가장 마음에 드는 건?"이라는 질문에 고경표는 "'겨울왕국' 유행할 때 올라프 닮았단 얘기 들었고 '엘리멘탈' 나올 땐 웨이드 닮았단 얘기 들었고 먹방 밈 때문에 요즘 윌리엄 닮았단 얘기도 듣는데 그 친구한테 좀 미안하다. 박해일이 형님은 제가 너무 존경해서 닮았다고 해주시면 너무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고경표가 가장 마음에 드는 닮은 꼴로 ‘엘리멘탈’의 웨이드를 꼽았다. 

15일 에스콰이어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선 ‘먹천재의 맛집 추천이 궁금하다면? | 고경표, 비밀은 없어, 백패커 2, 핀온더맵’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선 고경표가 질문에 답하는 모습이 담겼다. “닮은꼴 부자인데 가장 마음에 드는 건?”이라는 질문에 고경표는 “‘겨울왕국’ 유행할 때 올라프 닮았단 얘기 들었고 ‘엘리멘탈’ 나올 땐 웨이드 닮았단 얘기 들었고 먹방 밈 때문에 요즘 윌리엄 닮았단 얘기도 듣는데 그 친구한테 좀 미안하다. 박해일이 형님은 제가 너무 존경해서 닮았다고 해주시면 너무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닮은꼴로는 웨이드를 꼽았다. 

군뱅 멤버들과 자주 가는 맛집에 대한 질문에는 “뭘 잘 안 먹는다. 그냥 어디 누구 작업실, 성빈이 형 빈지노 작업실에서 모여서 수다 떨거나 대성이 형 집에서 모인 적이 있고 우리가 무러 먹거나 하진 않았던 것 같다. 거의 이야기를 많이 하는 것 같다. 남자들 모이면 하는 군대 추억 이야기라든지 그런 좀 건강한 얘기들을 한다”라고 밝혔다. 

“‘비밀은 없어’ 송기백과 고경표가 닮은 점은?”이라는 질문에는 “송기백처럼 막 주체 못하는 사람은 아닌데 솔직 하려고 하고 드라마 말미에는 기백이의 따뜻한 모습들이 많이 나온다. 저는 일단 기본적으로 사람들한테 친절하고 싶고 스스로가 따뜻한 에너지를 전달하고 싶은 마음이 커서 (그런 점들이)기백이와 더 가깝지 않나 한다”라고 털어놨다. 

한편, 고경표는 최근 종영한 JTBC 드라마 ‘비밀은 없어’를 통해 안방팬들을 만났다. 통제 불능 혓바닥 헐크가 된 아나운서 송기백이 열정 충만 예능작가 온우주를 만나며 겪게 되는 유치하고 발칙한 인생 반전 코믹 멜로 드라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에스콰이어 코리아 유튜브 채널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