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린데만, 2세 가짜뉴스에...“아이도 없고 어이도 없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일인 방송인 다니엘 린데만이 가짜 뉴스에 분노를 표출했다.
다니엘 린데만은 15일 SNS를 통해 "누구 애인지는 모르겠지만 우리 부부는 아직 아이가 없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가짜 뉴스인데 아이도 없고 어이도 없네요"라는 글을 올렸다.
또 다니엘 린데만은 가짜 뉴스 사진을 캡처해 올리며 "처음부터 끝까지 다 가짜뉴스다. 무시해도 된다"고 재차 강조했다.
다니엘 린데만이 공개한 가짜 뉴스에는 다니엘 부부가 2세를 출산했다는 내용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니엘 린데만은 15일 SNS를 통해 “누구 애인지는 모르겠지만 우리 부부는 아직 아이가 없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가짜 뉴스인데 아이도 없고 어이도 없네요”라는 글을 올렸다.
또 다니엘 린데만은 가짜 뉴스 사진을 캡처해 올리며 “처음부터 끝까지 다 가짜뉴스다. 무시해도 된다”고 재차 강조했다.
다니엘 린데만이 공개한 가짜 뉴스에는 다니엘 부부가 2세를 출산했다는 내용이 담겼다.
이를 접한 방송인 김숙은 “와... 이런 것까지”라며 황당해했다. 누리꾼들도 “가짜 뉴스 누가 만드는 걸까요” “헐...” “가짜뉴스 무섭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다니엘 린데만은 과거 JTBC 예능 ‘비정상회담’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지난해 12월 비연예인 한국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세자가 사라졌다’ 수호 홍예지 종영소감 “행복하고 즐거웠다” - 스타투데이
- 이정현, 둘째 임신 축하 행렬에...“정말 감사해” - 스타투데이
- 송혜교, 일상이 화보 - 스타투데이
- 이승기, 장인 주가조작 무죄 파기에...“가족 건들지 마” - 스타투데이
- ‘핸섬가이즈’ 이상하게 터진다[MK무비] - 스타투데이
- BTS RM 11주년 소감...“멤버들, 사무치게 보고 싶었다” - 스타투데이
- ‘런닝맨’ 유재석 “아들 지호 지갑에 손 댔다” 충격 고백 - 스타투데이
- ‘우리집’ 연우, 김희선 목 졸라 위협...충격 엔딩 - 스타투데이
- 이효리 ‘텐미닛’ 소환 - 스타투데이
- ‘인사이드 아웃2’ 1위, 토요일만 77만명 봤다[MK박스오피스]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