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승아, 즉석 증명사진 찍으며 애정 뿜뿜 "♥김무열에 선물할 것" (승아로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승아가 지하철역에서 찍은 증명사진에 깜짝 놀라는 반응을 보이며 제작진을 웃게 만들었다.
이어 작동이 되는 또다른 증명사진 기계를 발견한 윤승아는 즉석에서 증명사진 찍기에 도전했다.
즉석에서 포즈를 취하며 증명사진을 찍은 윤승아는 "너무 현실감 있게 나온다"라고 웃었다.
이어 출력된 증명사진을 확인한 윤승아는 깜짝 놀라는 표정을 지으며 "저 이렇게 납작하게 생겼어요? 저 이렇게 요즘 다시 살이 쪘나요?"라고 물었고 제작진은 "너무 귀엽게 나왔는데요"라고 웃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윤승아가 지하철역에서 찍은 증명사진에 깜짝 놀라는 반응을 보이며 제작진을 웃게 만들었다.
16일 윤승아의 유튜브 채널 ‘승아로운’에선 ‘승늉이들 고마워요 (구독자 30만 이벤트!)’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선 윤승아가 구독자 이벤트 선물을 사기 위해 외출에 나선 모습이 나선 모습이 담겼다. 윤승아는 제작진과 함께 지하철을 타고 백화점으로 이동했다.
윤승아는 지하철을 타러 가며 “밥을 먹고 난 후라 졸린데 도착하자마자 커피를 먹어야겠다”라고 계획을 밝혔다. 이어 지하철역에서 증명사진 기계를 발견한 윤승아는 증명사진을 찍기 위해 들어갔지만 기계가 꺼져 있어 아쉬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작동이 되는 또다른 증명사진 기계를 발견한 윤승아는 즉석에서 증명사진 찍기에 도전했다. 윤승아는 본인도 유튜브 채널 구독자라며 선물을 갖고 싶어 했던 남편 김무열을 언급하며 “오빠가 (본인도)구독자라고 그래서 김무열 님에게 선물로 줄 것”이라고 웃었다.
즉석에서 포즈를 취하며 증명사진을 찍은 윤승아는 “너무 현실감 있게 나온다”라고 웃었다. 이어 출력된 증명사진을 확인한 윤승아는 깜짝 놀라는 표정을 지으며 “저 이렇게 납작하게 생겼어요? 저 이렇게 요즘 다시 살이 쪘나요?”라고 물었고 제작진은 “너무 귀엽게 나왔는데요”라고 웃었다.
증명사진을 찍은 후 지하철을 타고 목적지에 도착한 윤승아는 다시금 커피에 대한 갈증을 밝히며 “요즘 김원이 감기 걸려서 잠을 잘 못자서 너무 졸리다”라고 육아의 고충을 드러내기도.
이어 백화점을 찾은 윤승아가 자신이 즐겨 쓰는 스킨케어 제품을 비롯해 구독자를 위한 선물 쇼핑 삼매경에 빠진 모습이 공개됐다. 윤승아는 “너무너무 고맙다. ‘승아로운’ 하면서 많은 에너지를 받았다”라며 구독자를 향한 고마움을 덧붙였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승아로운' 영상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들' 숨긴 女가수, 누군지 공개됐다..."이모라 부르게 시켜"
- '부동산만 460억' 권상우, 사주봤더니 소름...진짜 부럽습니다
- 김종국이 후배 잡았던 시절, 피해자는 'ㅇㅇ'이었다...실명 언급 '충격'
- 아이유♥이종석 결혼식...축가 지원자 나왔습니다
- 김계란, 교통사고 당해...곧 수술실 들어갑니다 '충격'
- 카메라 앞에서 옷 벗던 女배우...결국 가슴 노출 됐습니다
- 자살 시도 후 살아나자 다시...유재환, 또 충격 근황 전해졌다
- “열애설은 시간 문제"...김지원, 김수현과 촬영 중 진짜 설렜다
- 서유정, 방금 전해진 '비통'한 소식...팬들 추모
- 몰래 '설거지 알바' 했던 최강희, 진짜 경제적으로 안 좋다...충격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