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14편 1만원에' DIMF '만원의 행복' 판매 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은 동성로 CGV 대구한일 앞 부스에서 공식초청작 8편과 창작지원작 6편을 단돈 '만원'에 볼 수 있는 이벤트 티켓 '만원의 행복'의 판매를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DIMF는 티켓 가격이 턱없이 올라 뮤지컬 관람에 부담을 느끼는 관객을 위해 기본 가격도 시중 다른 뮤지컬 작품 티켓 가격의 절반 수준(제18회 DIMF 2~7만 원)으로 책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구=뉴시스] 박준 기자 =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은 동성로 CGV 대구한일 앞 부스에서 공식초청작 8편과 창작지원작 6편을 단돈 '만원'에 볼 수 있는 이벤트 티켓 '만원의 행복'의 판매를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DIMF는 티켓 가격이 턱없이 올라 뮤지컬 관람에 부담을 느끼는 관객을 위해 기본 가격도 시중 다른 뮤지컬 작품 티켓 가격의 절반 수준(제18회 DIMF 2~7만 원)으로 책정했다.
제3회 DIMF부터 만원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이벤트 티켓 '만원의 행복'을 운영하고 가족 단위의 관람을 독려하기 위해 '패밀리 패키지'를 새롭게 런칭하는 등 뮤지컬 관람의 문턱을 낮추고 한 발 더 다가가고자 노력하고 있다.
지난 15일 개최된 만원의 행복 첫날에는 파격적인 가격 만원으로 뮤지컬을 관람할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 전국 각지에서 몰려든 뮤지컬 매니아와 일반인들로 시작 3시간 전부터 부스 앞 약 200m가량의 줄이 길게 서 있는 등 열기가 매우 뜨거웠다.
또 부스 맞은편 동성로 아트스퀘어에서 제10회 뮤지컬스타 수상자들과 함께하는 딤프린지도 함께 진행됐다.
제18회 DIMF 만원의행복은 오는 7월4일까지 동성로 CGV 대구한일 앞 팝업 부스에서 운영된다. 평일 오후 6시부터 8시, 주말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매일 2시간 동안 선착순으로 작품당 1인 2매씩 구매 가능하다.
특히 대중을 위한 뮤지컬 축제로서의 정체성을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패밀리 패키지도 새롭게 구성됐다.
공동 폐막작 1952년에 개봉한 뮤지컬 영화를 무대 위로 올린 미국의 '싱잉 인 더 레인'과 압도적인 규모를 보여주는 중국의 대작 '비천', 찰리 채플린 시대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네덜란드의 '슬랩스틱-스케르조', DIMF와 대구시립극단이 공동 제작한 '미싱링크' 등 총 4개 작품이다.
DIMF 배성혁 집행위원장은 "DIMF의 시그니처 부대행사인 만원의 행복을 올해도 변함없이 개최한다"며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 부담 없이 뮤지컬을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패키지도 열띤 성원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제18회 DIMF는 오는 22일 최정상급 뮤지컬스타들이 화려하게 개막을 장식할 개막식 & 축하공연이 코오롱야외음악당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jun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