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도, 호텔 사업 투자 유치 적극 마케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도가 지난 14일, 호텔 사업 투자 유치를 위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충북도의 적극적인 마케팅 노력을 통해 호텔 사업 투자 유치에 성공한다면, 지역 경제 활성화, 관광 산업 발전, 투자 유치 활성화 등 기대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도 관계자는 "부동산 프로젝트 파이낸싱(PF) 시장의 불황에도 불구하고 충북도의 적극적인 투자 제안을 가감 없이 보여줌으로써 호텔 사업 투자유치설명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역 경제 활성화, 관광 산업 발전↑
‘단양역 사업’은 케이블카, 미디어아트터널, 호텔 등으로 구성돼 단양의 관광 활성화를 기대할 수 있으며, 지자체에서 부지와 행정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청주 오스코 상업용지’는 컨벤션 시설 이용객과 행정, 기업 고객을 겨냥한 호텔과 수익성 복합시설이 들어설 것으로 보인다. 해당 부지는 저렴한 가격에 제공되며 행정적 지원도 이루어질 계획이다.
충북도의 적극적인 마케팅 노력을 통해 호텔 사업 투자 유치에 성공한다면, 지역 경제 활성화, 관광 산업 발전, 투자 유치 활성화 등 기대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이를 통해 충북도의 투자 친화적 지역 이미지를 구축하고 지역 발전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도 관계자는 “부동산 프로젝트 파이낸싱(PF) 시장의 불황에도 불구하고 충북도의 적극적인 투자 제안을 가감 없이 보여줌으로써 호텔 사업 투자유치설명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말했다.
그는 “설명회에 참석한 관계자들과 지속적인 네트워킹을 통해 호텔사업자를 반드시 유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충북|장관섭 기자 localcb@donga.com
대한민국 1등 스포츠신문 스포츠동아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0대 황신혜, 어린 애들 기죽이는 비키니 몸매 ‘감탄!’ [DA★]
- 이효리가 말아주는 진짜 Y2K 감성…21년 전 ‘텐미닛’ 완벽 소환 [DA★]
- 오은영, 단호한 일침→이혼 제시…신용 박살에 ‘오열 아내’ (결혼지옥)
- “우리 아들 천국서 만나자…” 김원희, 안타까운 근황 전해 [DA★]
- ‘음주 뺑소니’ 김호중, 피해자와 한 달만에 합의 “운전대 잡을 엄두 안 나”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