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시정 4기 2주년 기념 시민 참여 이벤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종시가 시정 4기 2주년을 기념해 시민 참여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시민들의 세종 미래에 대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청취하고 이를 향후 시정 운영에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본 행사를 통해 세종시는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이를 바탕으로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한 시정 운영 방향을 제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민과의 소통 강화 및 참여 확대
이벤트는 14일부터 23일까지 10일간 세종시티앱을 통해 진행되며, 두 가지 질문에 대한 자유로운 답변을 제출할 수 있다. 참여자 중 200명을 선정해 시티앱 포인트 2,000점을 제공할 예정이며, 이 포인트는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본 행사를 통해 세종시는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이를 바탕으로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한 시정 운영 방향을 제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시민 참여 확대를 통해 시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시정에 대한 주민들의 참여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최민호 시장은 “세종의 미래에 대한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서로 공감대를 쌓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지난 2년간 시정 운영에 많은 응원과 지지를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하고 앞으로도 시민의 목소리가 시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세종|장관섭 기자 localcb@donga.com
대한민국 1등 스포츠신문 스포츠동아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0대 황신혜, 어린 애들 기죽이는 비키니 몸매 ‘감탄!’ [DA★]
- 이효리가 말아주는 진짜 Y2K 감성…21년 전 ‘텐미닛’ 완벽 소환 [DA★]
- 오은영, 단호한 일침→이혼 제시…신용 박살에 ‘오열 아내’ (결혼지옥)
- “우리 아들 천국서 만나자…” 김원희, 안타까운 근황 전해 [DA★]
- ‘음주 뺑소니’ 김호중, 피해자와 한 달만에 합의 “운전대 잡을 엄두 안 나”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