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하남점에 '부산 3대 빵집' 겐츠 베이커리 문 열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백화점이 스타필드 하남점에 265㎡(80평) 규모의 대형 빵집 '겐츠 베이커리'를 오픈했다.
최원준 신세계백화점 식품담당 상무는 "하남점을 찾는 고객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전국 13개 점포 중 가장 큰 규모로 베이커리 카페를 오픈한다"며 "케이크와 디저트 등 베이커리부터 선물세트, 굿즈까지 다양하게 만나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신세계백화점이 스타필드 하남점에 265㎡(80평) 규모의 대형 빵집 '겐츠 베이커리'를 오픈했다.
16일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겐츠 베이커리는 2002년 부산 남구 용호동에서 시작해 '부산 3대 빵집' 중에 하나로 꼽힌다.
부산·경남 지역을 중심으로 10개 매장을 직영하고 있으며 수도권에서는 신세계백화점 하남점에서 유일하게 만나볼 수 있다.
하남점 지하 1층 식품관 중앙에 들어선 겐츠 베이커리는 보통 서너 평 안팎인 다른 디저트 매장의 20배 크기에 달하며, 넓은 휴식 공간과 함께 200여종의 베이커리 제품을 선보인다.
대표 메뉴인 포카치아와 올리브 푸가스, 다양한 식빵을 비롯해 카페 메뉴 30여종을 판매한다.
하남점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이는 신메뉴도 있다. 프렌치 키슈 등 파이 5종과 포카치아 샌드, 피스타치오롤 등 12종의 베이커리를 전국에서 가장 먼저 맛볼 수 있다.
또 겐츠 베이커리의 캐릭터 '겐츠보이'를 활용한 굿즈 10여종도 있다. 겐츠 밀크 글라스 컵과 테이블 매트, 파우치 등이다.
오픈 기념으로 구매 고객 선착순 2000명에게 '겐츠보이 부채'를 증정하고, 오는 30일까지 베이커리 1만5000원 이상 구매자에게 아메리카노 '1+1; 혜택을 준다.
최원준 신세계백화점 식품담당 상무는 "하남점을 찾는 고객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전국 13개 점포 중 가장 큰 규모로 베이커리 카페를 오픈한다"며 "케이크와 디저트 등 베이커리부터 선물세트, 굿즈까지 다양하게 만나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신세계백화점 하남점은 겐츠 베이커리처럼 일반 매장 3~4개를 합쳐 놓은 크기의 '메가급' 매장을 올해 잇따라 선보였다.
지난 3월 크록스의 '메가 에너지 스토어'를 337㎡(102평) 규모로 열었고, 오는 7월에는 뉴발란스(약 80평), 10월에는 나이키(약 160평) 매장도 새로 열 예정이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간 7번 임신' 본능아내 "남편과 부부관계 싫진 않아"
- "정우성·문가비 만남, 오래된 現연인과 잠시 헤어졌을 때"…새 주장(종합)
- 박나래, 얼굴에 멍 자국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 한가인 "소개팅 경험 有…남친 군대 있을 때 나갔다"
- 유흥주점 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바닥에 피 흥건
- 이영애, '김여사 연관설' 제기한 유튜버 상대 손배소 패소
- 포클레인에 결박 당한 전처…1년 헬스로 힘 키워 전 남편 보복 살인
- 국제부부 남편 "외도 했지만 성관계 無…벌거벗고 스킨십만"
- '햄버거집 계엄 모의' 노상원…성폭력 전과에 역술인 활동까지
- 1등 나오자 "너도 빨리 사"…회사 동료 10억씩 복권 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