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김종국, 요즘 연애하는 것 같아...화 많이 줄고 웃음 많아져" (지편한세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지효가 김종국이 현재 연애를 하는 것 같다고 추측하며 웃음이 많아지고 유해졌다고 추측 이유를 언급했다.
"왜 김종국에게 여자친구가 있다고 생각했나?"라는 질문에 송지효는 "화가 많이 줄었다. 그리고 요즘 웃음이 좀 많아진 것 같다"라고 연애 추정 이유를 언급했다.
송지효는 "저는 지금 (남자친구)구하고 있는 중"이라며 "저는 사랑에 빠지면 올인하는 스타일이어서 티가 많이 날 것"이라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송지효가 김종국이 현재 연애를 하는 것 같다고 추측하며 웃음이 많아지고 유해졌다고 추측 이유를 언급했다.
15일 유튜브 채널 ‘지편한세상’에선 ‘지효가 날 위해 요리를? | 효마카세 송지효 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선 송지효가 게스트로 출연, 지석진과 토크를 펼치는 모습이 담겼다. 지석진은 미혼인 ‘런닝맨’ 멤버들의 결혼을 걱정하며 “런닝맨에 지금 결혼해야 될 친구가 김종국 해야 되고 송지효도 해야 되고 양세찬은 아직”이라고 운을 뗐다. 이에 송지효는 “세찬이는 조금 더 즐겨도 되지”라고 공감했다.
이어 지석진이 “종국이는 지금 여자친구 없는 것 같지?”라고 묻자 송지효는 “아니, 있는 것 같은데”라고 말해 지석진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송지효는 “잘 모른다. 있는 게 아닐까라고 추측한 것”이라고 수습했다.
“왜 김종국에게 여자친구가 있다고 생각했나?”라는 질문에 송지효는 “화가 많이 줄었다. 그리고 요즘 웃음이 좀 많아진 것 같다”라고 연애 추정 이유를 언급했다. 이에 지석진 역시 “요즘 엄청 웃더라. 그렇게 깔깔거리고 웃는 애가 아닌데...”라고 공감했고 송지효는 “종국 오빠가 요즘 많이 유해졌다”라고 재차 강조했다.
이어 “양세찬은 여자친구가 있는 것 같나?”라는 지석진의 질문에 송지효는 “세찬이는 헤어진 것 같다”라고 거침없는 추측으로 지석진을 웃게 만들었다. 이별 추정 이유에 대해 송지효는 양세찬이 갑자기 노래방 기계를 켜더니 슬픈 이별 노래를 불렀다고 밝혔고 지석진은 “그냥 발라드 좋아하는 거 아냐?”라는 반응을 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송지효는 자신의 연애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송지효는 “저는 지금 (남자친구)구하고 있는 중”이라며 “저는 사랑에 빠지면 올인하는 스타일이어서 티가 많이 날 것”이라고 털어놨다. 이에 지석진은 “(연애하면) 약간 전화도 잘 안 받고 그러지 않아?”라고 물었고 송지효는 “그 사람이랑만 보내고 싶어하는 마음이 커서 사랑에 빠지면 약간 잠수 타는 스타일이다”라고 털어놨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지편한세상' 영상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들' 숨긴 女가수, 누군지 공개됐다..."이모라 부르게 시켜"
- '부동산만 460억' 권상우, 사주봤더니 소름...진짜 부럽습니다
- 김종국이 후배 잡았던 시절, 피해자는 'ㅇㅇ'이었다...실명 언급 '충격'
- 아이유♥이종석 결혼식...축가 지원자 나왔습니다
- 김계란, 교통사고 당해...곧 수술실 들어갑니다 '충격'
- 카메라 앞에서 옷 벗던 女배우...결국 가슴 노출 됐습니다
- 자살 시도 후 살아나자 다시...유재환, 또 충격 근황 전해졌다
- “열애설은 시간 문제"...김지원, 김수현과 촬영 중 진짜 설렜다
- 서유정, 방금 전해진 '비통'한 소식...팬들 추모
- 몰래 '설거지 알바' 했던 최강희, 진짜 경제적으로 안 좋다...충격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