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전사적 농촌 일손돕기 활동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은행(행장 이석용)은 지난 14일 전국 각지의 일손 부족 농가를 찾아 전사적인 영농철 일손돕기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석용 은행장은 "농협은행은 농촌 일손돕기를 확대 실시하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 전개해 '새로운 대한민국 농협' 구현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농협은행(행장 이석용)은 지난 14일 전국 각지의 일손 부족 농가를 찾아 전사적인 영농철 일손돕기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석용 은행장과 임직원 50여명은 파주시 적성면의 토마토 농가를 찾아 토마토 수확과 순치기 작업을 진행했으며, 인력난 해소 및 생산비 절감을 위해 농가에 농기계를 전달했다.
이날 농촌 일손돕기 활동은 농협중앙회 '농촌일손 지원의 날' 추진 일환으로, 농협은행 중앙본부 24개 부서와 전국의 영업본부 및 영업점 임직원 400여명이 전국적으로 농촌 일손돕기 활동에 동참했다.
이석용 은행장은 “농협은행은 농촌 일손돕기를 확대 실시하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 전개해 '새로운 대한민국 농협' 구현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김시소 기자 sis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4 이통 8번째 무산…통신경쟁 정책 원점 재검토
- 정부, AI 역량 측정·개발 위한 프레임워크 만든다
- 정부 '의협 3대 요구안' 거부…18일 의사 총파업 강행 예고
- AI 시대 핵심 인프라 클라우드, 법·제도 개선책 만든다
- 엠로, AI 지속 투자 결실…국내외서 공급망관리 AI 솔루션 문의 증가
- [전화성의 기술창업 Targeting] 〈305〉 [AC협회장 주간록15] 창업 촉진과 자금 지원의 균형
- 초대형 TV '에너지효율등급표시 의무화' 추진… 가전사 “최저소비효율 기준이 핵심”
- [단독]롯데하이마트, 제조사 파견 1400여명 판촉직원 '직접 고용' 전환
- [K-제조, 현장을 가다]현대모비스 기술연구소
- 서경원 서울대동물병원장 “동물용 의약품 많이 나와야…수의사 처방엔 직구 열어줘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