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이상민 국밥·김동완 돈가스·이연복 북경오리 간편식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리테일(007070)이 운영하는 GS샵은 오는 19일까지 가수 이상민과 김동완, 이연복 셰프의 신상 간편식을 TV홈쇼핑 라이브 채널에서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19일 오후 5시35분에는 이연복 셰프가 '북경오리'를 론칭한다.
박경호 GS샵 푸드팀장은 "세 명의 스타 셰프가 신상품을 잇따라 출시하는 것은 상당히 이례적인 만큼 방송에서는 스타워즈를 오마주한 화면으로 보는 재미도 더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GS리테일(007070)이 운영하는 GS샵은 오는 19일까지 가수 이상민과 김동완, 이연복 셰프의 신상 간편식을 TV홈쇼핑 라이브 채널에서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방학의 영향으로 자녀 간식과 식사용 간편식 수요가 늘어나는 여름 시즌을 맞아 기획됐다.
17일 오후 5시35분 방송되는 '똑.소.리'에서는 이상민의 '돼지국밥'을 선보인다. 1인분 500g짜리 총 13인분으로 구성했다.
18일 오후 4시35분에는 김동완의 '돈가스 3종 세트'를 판매한다. 1팩 120그램 기준으로 등심 7팩, 치즈 등심 4팩, 치킨 7팩 등 총 18팩으로 구성했다.
19일 오후 5시35분에는 이연복 셰프가 '북경오리'를 론칭한다. 오리고기 총 5팩(1팩 400g)과 밀전병 1팩, 소스 5팩 등으로 구성했다.
박경호 GS샵 푸드팀장은 "세 명의 스타 셰프가 신상품을 잇따라 출시하는 것은 상당히 이례적인 만큼 방송에서는 스타워즈를 오마주한 화면으로 보는 재미도 더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ys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강서 놀다 유흥업소 끌려가 강간당한 여중생…"5년 뒤 출소, 무서워요"
- 조진웅, 尹 탄핵 촉구 집회 VCR 등장 "국민으로서 엄중한 사태 예의 주시"
- "완전 미쳤어" "대표님 언제?"…조국혁신당 '그날 밤' 단톡방 폭발
- 14세 여중생 성폭행·촬영한 교장…"걔가 날 받아들였다"
- '90세 조부와 여행' 유튜버 "학폭 댓글에 유퀴즈 방송 연기" 억울함 호소
- 유튜버 엄은향, 임영웅 '뭐요' 패러디했다가…"고소 협박 당해"
- 62세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애틋 "절망 끝에 만난 기쁨" [N샷]
- 곧 스물 예승이…'류승룡 딸' 갈소원, 몰라보게 달라진 분위기
- "가족 모두 한복 입고 축하해주는 꿈"…다음날 2억 복권 당첨
- 장예원 "전현무와 1시간 반씩 전화통화…말투 다정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