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금융, 경기 양주서 '범농협 한마음 농촌일손 지원'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금융은 지난 14일, 경기 양주 백석읍에서 이석준 회장과 금융지주 봉사단, 농협은행 양주시지부 및 백석농협 임직원 등 약 30여명이 함께 영농철 농촌 일손돕기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석준 회장은 "일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우리 농촌을 위해 함께 땀 흘리고 도움이 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농협금융은 앞으로도 농촌에 희망과 행복을 전하기 위해 임직원이 함께 땀흘릴 것이며, 본연의 역할을 다하여 새로운 대한민국 농협을 만들어 가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NH농협금융은 지난 14일, 경기 양주 백석읍에서 이석준 회장과 금융지주 봉사단, 농협은행 양주시지부 및 백석농협 임직원 등 약 30여명이 함께 영농철 농촌 일손돕기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석준 회장은 “일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우리 농촌을 위해 함께 땀 흘리고 도움이 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농협금융은 앞으로도 농촌에 희망과 행복을 전하기 위해 임직원이 함께 땀흘릴 것이며, 본연의 역할을 다하여 새로운 대한민국 농협을 만들어 가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NH농협금융은 이날 전계열사가 ‘범농협 한마음 농촌일손 지원의 날’에 동참해 전국 각지에서 농촌 일손 돕기를 실시했으며, 앞으로도 인구 감소·농업인 고령화에 따른 인력난 해소를 위해 은행·보험·증권 등 전 금융 계열사가국민과 같이 농촌봉사활동을 적극 실시할 예정이다.
송주오 (juoh413@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개 나흘째 푸바오, 관람객 물건 씹어 먹어...‘관람 중단’ [영상]
- 부산 열차 멈춰 세운 “구남역 폭발물” 정체...알고 보니
- “벤츠 안 뺄래” 이중주차...항의하니 “명예훼손 고소” 황당
- 이준석 “지하철 진상? 4호선 그분께 죄송…정치쇼 아냐”
- '음주운전' 김호중, 피해자와 합의…"한 달 만에 연락 닿아"
- “욕망의 괴물 때문” 남편 앞 아내 성폭행 男, 이번엔 초등생을…[그해 오늘]
- 방탄소년단, '까까머리' 완전체…RM "잊어버리면 안돼요"
- '계곡살인' 이은해 판결문도 5초만에…구글 AI가 요약한다[잇:써봐]
- "아줌마 출입 금지" BBC까지 뜬 논란의 '노줌마 헬스장'
- '살림남' 이민우, 79세 母 치매 검사…이상 소견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