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기, 커피트럭 이색 채용 행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기는 수원 성균관대 학생을 대상으로 커피트럭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학생들에게 커피를 제공하고 갤럭시 워치와 카메라 등 경품 이벤트를 진행했다.
삼성전기는 성균관대를 시작으로 오는 17일 한양대, 20일 서울대에서 커피트럭 이벤트를 연다.
박봉수 삼성전기 피플팀장 부사장은 "시험 준비로 힘든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우수 인재들이 삼성전기와 소재·부품에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기는 수원 성균관대 학생을 대상으로 커피트럭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회사는 우수 기술 인재에게 회사를 알리고, 채용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이색 행사를 열었다고 설명했다. 학생들에게 커피를 제공하고 갤럭시 워치와 카메라 등 경품 이벤트를 진행했다.
삼성전기는 성균관대를 시작으로 오는 17일 한양대, 20일 서울대에서 커피트럭 이벤트를 연다. 하반기에도 주요 대학에 커피트럭을 설치할 계획이다.
박봉수 삼성전기 피플팀장 부사장은 “시험 준비로 힘든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우수 인재들이 삼성전기와 소재·부품에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호길 기자 eagles@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4 이통 8번째 무산…통신경쟁 정책 원점 재검토
- 정부, AI 역량 측정·개발 위한 프레임워크 만든다
- 정부 '의협 3대 요구안' 거부…18일 의사 총파업 강행 예고
- AI 시대 핵심 인프라 클라우드, 법·제도 개선책 만든다
- 엠로, AI 지속 투자 결실…국내외서 공급망관리 AI 솔루션 문의 증가
- [전화성의 기술창업 Targeting] 〈305〉 [AC협회장 주간록15] 창업 촉진과 자금 지원의 균형
- 초대형 TV '에너지효율등급표시 의무화' 추진… 가전사 “최저소비효율 기준이 핵심”
- [단독]롯데하이마트, 제조사 파견 1400여명 판촉직원 '직접 고용' 전환
- [K-제조, 현장을 가다]현대모비스 기술연구소
- 서경원 서울대동물병원장 “동물용 의약품 많이 나와야…수의사 처방엔 직구 열어줘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