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母 위한 일타강사 변신…거울 치료 되네(단둘이 여행 갈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 모녀가 경주를 떠나 거제 여행을 시작한다.
6월 16일 방송되는 JTBC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4회에서 이효리 모녀는 엄마가 가보고 싶어 했던 두 번째 여행지, 푸른 바다가 일렁이는 바람의 도시 거제로 떠난다.
경주와는 또 다른 매력의 거제 여행을 예고하며 기대감과 동시에 많은 모녀 시청자들에게 '모녀 여행'에 대한 도전 의식을 불러 일으킬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4회는 16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이효리 모녀가 경주를 떠나 거제 여행을 시작한다.
6월 16일 방송되는 JTBC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4회에서 이효리 모녀는 엄마가 가보고 싶어 했던 두 번째 여행지, 푸른 바다가 일렁이는 바람의 도시 거제로 떠난다.
모녀는 거제 대표 관광지이자 바다 위 파라다이스로 불리는 명소, 외도를 찾아 나선다.
이효리 모녀는 유람선을 타고 이동하며 마주한 해금강의 절경에 시선을 사로잡힌다. 유독 꽃을 좋아하는 엄마는 알록달록한 꽃과 나무로 섬 전체가 둘러싸인 외도에 도착하자 “천국 같다. 천국!”이라고 말하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이효리는 이번 여행에서 신문물을 어려워하는 엄마를 위한 ‘일타강사’로 변신한다. 키오스크로 음식 메뉴를 주문하는 방법,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하는 방법 등을 엄마에게 알려주며 신문물을 접하게 하는 모습이 많은 딸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킬 예정이다.
이미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는 “나랑 엄마 같아서 거울 치료된다”, “프로그램을 보면서 평소 엄마와의 관계에서 가진 의문에 대한 해답을 얻어 간다” 등 시청자들의 공감과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경주와는 또 다른 매력의 거제 여행을 예고하며 기대감과 동시에 많은 모녀 시청자들에게 '모녀 여행'에 대한 도전 의식을 불러 일으킬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4회는 16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내가 동생이 있었다고?” 이상민, 母 사망 후 출생의 비밀 충격 (미우새)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소길댁 이효리, 11년 만에 제주 떠나는 심경 “활동多 위해, 한 달 슬펐다”(할명수)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김소현♥손준호, 100억대 집 마련 비결 “연애 때부터 부동산 데이트”(밥이나 한잔해)
- 데뷔 15년차 류화영 “잘 견뎌왔다 생각, 평범하게 살려고 노력” [EN:인터뷰②]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