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혜련, 더보이즈 영훈 24살 딸 짝으로 욕심 “사위로 맞았으면”(전참시)[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조혜련이 더보이즈 영훈을 딸의 짝으로 욕심냈다.
이날 조혜련의 대기실에는 '음중' MC 더보이즈 영훈이 방문했다.
영훈은 조혜련이 더보이즈의 노래 제목을 생각해내지 못해도 속삭여 알려주고, 조혜련의 챌린지 제안에 "선배님 예쁘게 나오기 위해 (준비했다)"며 미리 챙겨온 조명을 꺼내드는 식으로 스윗한 매력을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개그우먼 조혜련이 더보이즈 영훈을 딸의 짝으로 욕심냈다.
6월 15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303회에서는 꿈의 무대 '쇼! 음악중심'(이하 '음중')에 18년 만에 입성한 조혜련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조혜련의 대기실에는 '음중' MC 더보이즈 영훈이 방문했다. 영훈은 조혜련이 더보이즈의 노래 제목을 생각해내지 못해도 속삭여 알려주고, 조혜련의 챌린지 제안에 "선배님 예쁘게 나오기 위해 (준비했다)"며 미리 챙겨온 조명을 꺼내드는 식으로 스윗한 매력을 자랑했다.
영훈은 조혜련에게 엔딩 포즈 강습을 해주며 "사랑스럽다"고, 조혜련의 더보이즈 신곡 '넥타'(Nectar) 챌린지가 완벽하지 않아도 "엔딩 요정 너무 잘하셨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기도 했다.
영훈이 한참의 시간을 보내고 대기실을 떠난 뒤 조혜련은 "애가 아주 그냥 싹싹하고 저런 사위 맞았으면 너무 좋겠다"며 호감을 드러냈다.
한편 1970년생 올해 만 53세인 조혜련은 2012년 전남편과 이혼한 후 2014년 2살 연하 사업가와 재혼했다. 슬하에 2000년생 딸 윤아 양, 2002년생 아들 우주 군을 두고 있다. 윤아 양은 지난 2022년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 조혜련과 동반 출연한 바 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내가 동생이 있었다고?” 이상민, 母 사망 후 출생의 비밀 충격 (미우새)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소길댁 이효리, 11년 만에 제주 떠나는 심경 “활동多 위해, 한 달 슬펐다”(할명수)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고원희 ‘선재앓이’ 합류, 변우석 네컷사진 촬영 “오빠 저희도 왔어요”
- 다니엘 헤니♥루 쿠마가이, 길거리서 과감 키스…눈치 안 보는 신혼
- “어색해지기 싫다”던 수지·박보검 투샷 또 공개‥현실 커플 기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