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케이 이은 성진 먹성에 반한 홍현희 “‘밴뚱’으로 모시겠다”‘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이식스 영케이 못지 않은 성진의 먹성이 놀라움을 안겼다.
6월 15일 방송된 '전지적 참견 시점' 에서는 참견인으로 데이식스 영케이와 원필, 조혜련이 나왔다.
원필은 "고기 먹을 때도 영케이는 4인분부터 시작하자고 하는데 성진은 6인분이라고 한다"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데이식스 영케이&원필&김혜원 매니저와 조혜련&지소현 매니저가 등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데이식스 영케이 못지 않은 성진의 먹성이 놀라움을 안겼다.
6월 15일 방송된 ‘전지적 참견 시점’ 에서는 참견인으로 데이식스 영케이와 원필, 조혜련이 나왔다.
이날 방송에서 데이식스는 대학 축제를 다니느라 눈코뜰새없이 바빴다. 영케이는 “학업과 밴드를 병행했다”라며 대학 시절을 돌이켰다.
영케이는 “2017년이 고비였다. 리허설 하고 강의 갔다가 왔다. 하필 3학년이었다”라고 말했다. 영케이는 “3학연은 사망년이란 얘기가 있다. 가장 바쁠 때다”라고 말했다.
영케이는 모교에서 신나게 공연을 펼쳤다. 엄청난 호응 속에서 공연을 마친 데이식스 멤버들은 주점에 가서 식사를 했다.
영케이 뿐 아니라 성진도 엄청난 먹성을 자랑하자 MC들은 크게 놀랐다. 원필은 “영케이는 기회 있을 때 한번에, 성진은 오래 길게” 먹는 스타일이라고 전했다.
원필은 “고기 먹을 때도 영케이는 4인분부터 시작하자고 하는데 성진은 6인분이라고 한다”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홍현희는 그 모습을 보면서 “성진 보니 ‘밴뚱’으로 욕심난다”라고 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데이식스 영케이&원필&김혜원 매니저와 조혜련&지소현 매니저가 등장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전지적 참견 시점’ 조혜련, “아나까나‘ 저작료는 몇 만 원 정도에 불과”
- ‘전참시’ 조혜련, 신인 아이돌 ‘려니’ 변신…더보이즈 영훈, 엔딩 포즈 추천
- ‘12학번’ 영케이, 모교서 선배 포스 폭발…DAY6 완전체 대학 축제 점령 (전참시)
- 조혜련, 신인 아이돌 변신…더보이즈→제베원과 챌린지 도전(전참시)
- ‘전참시’ 이관희, ‘솔로지옥3’ 멤버들과 깜짝 회동→이국주, 흥 넘치는 명랑 골프
- ‘전지적 참견 시점’ 이국주, “빨리. 간단히 먹자”라더니..‘달걀프라이 2개’ 추가 주문 “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