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린데만, 2세 가짜 뉴스에 분노 “아이 없고 어이도 없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일 출신 방송인 다니엘 린데만이 가짜 뉴스 정정에 나섰다.
이어 "처음부터 끝까지 가짜 뉴스인데 아이도 없고 어이도 없네요"라며 황당해했다.
팬들도 "아이도 어이도 없다는 독일 개그", "부부도 모르는 사실", "축하할 뻔", "진짜인 줄 알았어요. 가짜뉴스 문제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독일 출신 방송인 다니엘 린데만이 가짜 뉴스 정정에 나섰다.
15일 오후, 다니엘 린데만이 자신의 SNS를 통해 ‘저 아빠 됐습니다!’라는 기사 형식의 캡처 화면과 함께 “누구 애인지는 모르겠지만 우리 부부는 아직 아이가 없습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SNS발 가짜 뉴스에 대해 해명한 것.
이어 “처음부터 끝까지 가짜 뉴스인데 아이도 없고 어이도 없네요”라며 황당해했다. 또한, “무시하셔도 됩니다”라며 ‘득남’ 가짜 뉴스에 대해 말했다.
소식을 접한 개그맨 김숙이 “와... 이런 것까지”라며 어이없어했다. 모델 이현이 역시 “헉! 저기 너무하네”라는 댓글을 남겼다. 팬들도 “아이도 어이도 없다는 독일 개그”, “부부도 모르는 사실”, “축하할 뻔”, “진짜인 줄 알았어요. 가짜뉴스 문제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다니엘 린데만은 예능 ‘비정상회담’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지난해 12월 비연예인 한국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iMBC 김혜영 | 사진 출처 : 다니엘 린데만 SN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인도 럭키 “모든 국민에게 3,000만 원씩 지급하겠다는 공약 있었다” (삼오사)
- 알베르토·다니엘, 네팔行 앞두고 유서 쓴 아찔한 사연(354 삼오사)
- [TV톡] '성+인물: 네덜란드, 독일편' 살색이 난무하지만 재미는 떨어지고 교육성만 높아져
- ‘새신랑’ 다니엘 린데만, 첫 부부 갈등 고백 “신혼여행 중 일방적으로 혼났다” (선넘팸)
- ‘새신랑’ 다니엘 린데만 “참 많이 웃기도 하고 울기도 했던 결혼식”
- ‘12월 결혼’ 다니엘 린데만에 안정환 폭탄 발언 “부부는 OO 관계” (선 넘은 패밀리)
- 이승기·한소희·정우성, 집 나간 '이미지'를 찾습니다 [2024연말결산]
- "늑대가 나타났다카더라!" 유튜브 가짜뉴스에 연예인은 피눈물 [2024연말결산]
- "♥→번호줄까?"…정우성, 이번엔 인스타DM 플러팅 논란 "사생활" [공식입장]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