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우 父, 치매검사 결과…'치매 전 단계' 경도인지장애 진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민우 아버지의 치매 검사 결과가 공개됐다.
15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신화 이민우 부모님의 치매 검사 결과가 공개됐다.
이날 이민우는 부모님을 모시고 치매 검사를 하러 병원으로 향했다.
검사가 끝나고 의사는 이민우 아버지에게 "200점이 안나오면 문제가 있는 것이라고 말씀드렸는데 아버님 검사 결과는 208점을 맞으셨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강현명 기자 = 이민우 아버지의 치매 검사 결과가 공개됐다.
15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신화 이민우 부모님의 치매 검사 결과가 공개됐다.
이날 이민우는 부모님을 모시고 치매 검사를 하러 병원으로 향했다. 검사가 끝나고 의사는 이민우 아버지에게 "200점이 안나오면 문제가 있는 것이라고 말씀드렸는데 아버님 검사 결과는 208점을 맞으셨다"고 전했다. 이어 의사는 "결과를 가볍게 생각하시면 안된다"며 "치매 전 단계인 경도인지장애"라고 경고했다.
의사는 "5년 안에 치매로 발전될 가능성이 70%이고, 7년 내에 90% 이상의 환자가 치매로 발전한다"고 전해 충격을 안겼다. MC 은지원이 이민우에게 "치매 전 단계라고 하셨는데 평소에 아버님 증상이 없었지 않냐"고 묻자 이민우는 "평소에 무기력하신데 그것도 증상 중 하나라고 하셨다"며 걱정스러운 마음을 드러냈다.
wise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강서 놀다 유흥업소 끌려가 강간당한 여중생…"5년 뒤 출소, 무서워요"
- 14세 여중생 성폭행·촬영한 교장…"걔가 날 받아들였다"
- 신평 "내가 왜 간신?…공직 맡은 적 없고 尹에 쓴소리, 간신 자격도 없다"
- 이재명 "이분 꼭 찾아 달라"…그날 밤 맨몸으로 맞선 '여의도 장갑차맨'
- "내 방에서 이상한 소리가" 모텔 여종업원 유인 성폭행…저항하자 살해
- "트랙터 시위 여자 애들, 유럽이면 머리에 총알구멍 뚫렸지"…경찰 글 논란
- 유튜버 엄은향, 임영웅 '뭐요' 패러디했다가…"고소 협박 당해"
- 전성애 "엄마, 70대 때 본처 둔 연하남과 열애…그 사람 먼저 죽자 큰 충격"
- 이찬원 대상 영예…"KBS가 낳아주고 길러줘"(종합) [KBS연예대상]
- 곧 스물 예승이…'류승룡 딸' 갈소원, 몰라보게 달라진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