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원, IT기업과 소통 간담회···청렴 서약식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발원은 정기적으로 사업자 대표 및 실무자와 간담회를 진행해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효과적인 협력 및 발전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개발원이 추진하는 정보화사업의 하도급 참여기업 5개사를 초청해 사업 추진 시 애로 및 제안사항을 청취하고, 개발원과 기업 간 동반성장할 수 있는 방안을 논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방은주 기자)한국지역정보개발원(이하 개발원)은 14일 10층 전략회의실에서 IT기업과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개발원은 정기적으로 사업자 대표 및 실무자와 간담회를 진행해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효과적인 협력 및 발전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개발원이 추진하는 정보화사업의 하도급 참여기업 5개사를 초청해 사업 추진 시 애로 및 제안사항을 청취하고, 개발원과 기업 간 동반성장할 수 있는 방안을 논의했다.
간담회는 개발원 김석진 부원장을 주재로, IT기업 및 개발원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IT기업 대표들은 ▲SW개발자 인건비 상승에 맞는 SW사업 대가기준 현실화 ▲일하는 방식 혁신 등을 건의했다. 개발원은 간담회에서 나온 의견을 임직원에게 공유 및 해결에 힘쓰고, 지속적으로 다양한 관계자와의 만남을 통해 기업의 제안을 수렴하는 등 IT기업과의 상생협력에 앞장설 방침이다.
한편, 개발원은 이날 참석한 IT기업 대표들과 반부패 청렴 서약식을 열어 공정성과 투명성을 바탕으로 정보화 사업을 추진하고, 국민 중심의 지역정보화와 사회적가치 실현을 위해 협력할 것을 다짐했다. 개발원 김석진 부원장은 "끊임없이 현장 목소리를 들으며 상호 간 신뢰를 구축하는 것이 상생의 지름길”이라며 “앞으로도 IT기업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사업 추진 시 불편사항을 최대한 해소하고, 보다 투명하고 책임감 있게 사업을 운영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방은주 기자(ejbang@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발원, 지자체 공무원 대상 클라우드센터 벤치마킹 추진
- 개발원, 주한 외교사절단 30여명에 K-디지털 정책 우수성 알려
- "상상, 현실에서 만났다"…3만명 즐긴 신기술 향연 막내려
- '흑백요리사' 성공 이끈 넷플릭스…혁신 비결은 '규칙 없음'
- "테크인재 찾으러 왔어요"…채용 상담부스 북적
- 로봇 두 거장, 9년 만에 한 무대…오준호·서일홍 "AI 기하급수적 발전"
- 고려아연 공개매수 D-2…"기관·개인, 고려아연 공개매수 이득"
- ‘백신헬스케어기업’, 들어보셨나요
- 애플 스마트링 내놓을까…출시 놓고 엇갈린 전망
- "5년 만에 다시 왔어요"…뜨거운 열기 가득한 '파판14' 팬 페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