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려원, 위하준 집에서 母 윤복인과 마주칠까 도망 (졸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려원이 위하준 집에서 윤복인과 마주칠 위기를 맞았다.
6월 15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졸업' 11회(극본 박경화/연출 안판석)에서 서혜진(정려원 분)은 이준호(위하준 분)의 집에 있다가 오정화(윤복인 분)와 마주칠 뻔했다.
이준호의 집으로 갑자기 모친 오정화가 찾아오자 서혜진이 옷장에 숨었다.
이준호는 모친 오정화에게 "나가요. 점심 사드릴게"라며 함께 나가려다 실패했고 모친 오정화가 화장실에 간 사이에 서혜진을 겨우 집 밖으로 내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려원이 위하준 집에서 윤복인과 마주칠 위기를 맞았다.
6월 15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졸업’ 11회(극본 박경화/연출 안판석)에서 서혜진(정려원 분)은 이준호(위하준 분)의 집에 있다가 오정화(윤복인 분)와 마주칠 뻔했다.
이준호의 집으로 갑자기 모친 오정화가 찾아오자 서혜진이 옷장에 숨었다. 오정화는 독립한 아들 이준호의 집을 구경해 모두를 긴장하게 만들었고, 오정화가 “여기가 옷방이야?”라며 옷장으로 다가가자 이준호가 급히 모친을 막았다.
이준호는 서혜진에게 “조금만 기다려요. 진짜 미안해요”라고 속삭이며 사과했다. 이준호는 모친 오정화에게 “나가요. 점심 사드릴게”라며 함께 나가려다 실패했고 모친 오정화가 화장실에 간 사이에 서혜진을 겨우 집 밖으로 내보냈다.
서혜진은 외투도 챙겨 입지 못한 채로 집으로 도망쳤고, 이준호가 서혜진의 외투와 가방을 따로 챙겼다. 이후 오정화는 아들 이준호에게 인강 업체에 이력서를 내보라고 조언했고 이준호는 알아서 하겠다며 반발했다. (사진=tvN ‘졸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내가 동생이 있었다고?” 이상민, 母 사망 후 출생의 비밀 충격 (미우새)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다니엘 헤니♥루 쿠마가이, 길거리서 과감 키스…눈치 안 보는 신혼
- 고원희 ‘선재앓이’ 합류, 변우석 네컷사진 촬영 “오빠 저희도 왔어요”
- 김소현♥손준호, 100억대 집 마련 비결 “연애 때부터 부동산 데이트”(밥이나 한잔해)
- ‘워터밤 여신’ 권은비, 뒤태 노출+시스루 팬츠…작정한 섹시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