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격 가슴노출 정진운 “건강한 돼지가 돼서 행복하구나”
박효실 2024. 6. 15. 21: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정진운이 수영장에서 근육질의 몸매를 드러냈다.
정진운은 15일 자신의 채널에 햇살이 떨어지는 야외 수영장에서 여유롭게 수영을 즐기는 사진을 올렸다.
막내 정진운의 사진에 2AM 조권은 "와 형님"이라며 반응했다.
배우로도 왕성한 활동 중인 정진운은 지난해 영화 '리바운드'(장항준 감독) '나는 여기에 있다'(신근호 감독)에 출연했고, 올 상반기엔 티빙 '오프닝-그랜드 샤이닝 호텔'에 출연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가수 겸 배우 정진운이 수영장에서 근육질의 몸매를 드러냈다.
정진운은 15일 자신의 채널에 햇살이 떨어지는 야외 수영장에서 여유롭게 수영을 즐기는 사진을 올렸다.
그는 “일하러 왔지만 여행 온 척. 아주 건강한 돼지가 되어 행복하구나! 진운아?”라며 우람해진 자신의 몸매를 자평해 웃음을 자아냈다.
막내 정진운의 사진에 2AM 조권은 “와 형님”이라며 반응했다.
배우로도 왕성한 활동 중인 정진운은 지난해 영화 ‘리바운드’(장항준 감독) ‘나는 여기에 있다’(신근호 감독)에 출연했고, 올 상반기엔 티빙 ‘오프닝-그랜드 샤이닝 호텔’에 출연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11년만 제주 떠나는 이효리 ‘당당한 민낯’ 수식어에 “멕이냐? 이렇게 늙었는데 왜 올렸냐는
- 이세영, 파혼 1년만 韓남친과 깜짝 등장 “만난지 두달, 연하의 일한 커플이다”
- “싹 다 고쳤다”던 홍수아, 발레리나 느낌 인생 보디 프로필 공개
- 물에 젖은 변우석이라니…치명적 섹시美 화보에 “담가주셔서 감사” 주접 댓글도 폭발
- ‘이영자 매니저’ 송실장, 어떻게 살고있나 봤더니...“가수로 투잡”
- 현주엽, ‘갑질·근무태만’ 의혹 재차 해명 “‘실화탐사대’ 제소”
- ‘댄동’ 김혜윤표 ‘Gee’ 직관 하나요? 7월 한·일 팬미팅 예고
- 국군장병 BTS 늠름한 민낯 단체샷 “잊어버리면 안 돼요” 그거 어떻게 하는 건데?
- ‘득녀’ 아유미, 꿀뚝뚝 엄마 모드 “노산 걱정했는데 건강히 와준 복가지”
- 최현우, 마술로 당첨금 13억 5,000만 원 로또 맞춰...“회사에서 고소 통보 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