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욱, ‘미스쓰리랑’→‘미스터로또’ 활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초이랩(대표 최신규) 소속 트로트 가수 진욱이 '트로트 왕자'로 활약을 이어갔다.
진욱은 지난 13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쓰리랑'과 14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터로또'에 차례로 출연했다.
다음날 '미스터로또'에서 진욱은 개인 무대는 물론 단체 무대를 통해서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진욱은 오는 22일 부산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서 '미스터트롯2 최수호 진욱 콘서트 [트롯컬렉션]-부산'을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진욱은 지난 13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쓰리랑’과 14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터로또’에 차례로 출연했다.
먼저 ‘미스쓰리랑’에서 진욱은 선(善) 팀에 속해 ‘힘을 내요 슈퍼파워’ 특집을 꾸몄다. 그는 “만인의 연인 진욱이 나간다”고 자신을 직접 소개하며 특유의 유쾌함과 센스를 발휘했다.
무대 전 진욱은 데뷔 23년 차 가수라며 “트로트 신동이었다. 어릴 때 행사할 때 김수희 선배님과 같은 무대에 서보기도 했다”고 밝혔다. 이에 게스트로 출연한 김수희는 “미래가 보였다. 어린 나이에 감성도 좋아서 언젠가는 잘하겠다 느꼈다”며 진욱의 실력을 인정했다.
진욱은 “지금 2위로 밀려났지만 1등으로 다시 역전하기 위해 이 곡을 준비했다”며 당찬 각오를 전했고, 이어진 무대에서 장민호의 ‘역쩐인생:가난한 남자’ 무대를 펼쳤다. 진욱은 흥 넘치는 댄스로 분위기를 달궜고, 안정적인 가창력과 노련한 무대 매너로 호응을 이끌었다.
다음날 ‘미스터로또’에서 진욱은 개인 무대는 물론 단체 무대를 통해서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먼저 진욱은 ‘앗 뜨거’ 스페셜 무대로 뜨거운 분위기를 만들었고, 이내 대결에 나섰다.
개인 대결에서 진욱은 우연이의 ‘우연히’를 선곡했다. 진욱은 무대 전부터 남다른 골반 튕기기로 기선제압에 나섰고, “요즘 꼴찌클럽 때문에 이미지가 말이 아니다. 오늘 연승 기록 부수고 동네에서 얼굴 빳빳하게 들고 다니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어진 무대에서 진욱은 출연자들을 모두 자리에서 일어나게 하는 흥 넘치는 무대를 펼쳤고, 게스트로 출연한 우연이에게 즉석에서 춤을 요청해 커플 댄스까지 펼치며 유쾌한 무대 매너를 발산했다. 이에 진욱은 99점을 받아 승리의 기쁨을 누렸다.
한편, 진욱은 오는 22일 부산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서 ‘미스터트롯2 최수호 진욱 콘서트 [트롯컬렉션]-부산’을 개최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권은비, 건강 문제로 오늘 위버스콘 페스티벌 불참 - 스타투데이
- 아유미 득녀 “난생 처음 느끼는 감정” - 스타투데이
- 백지영, ‘원조 섹시퀸’다운 S라인 몸매 - 스타투데이
- 트리플에스, 新 디멘션 VV 리더 S2 정혜린 확정 - 스타투데이
- ‘음주 뺑소니’ 김호중, 사고 한 달 만에 피해자와 합의 - 스타투데이
- 뉴진스, 아이돌차트 6월 1주차 아차랭킹 1위 - 스타투데이
- ‘인사이드아웃2’ 올해 개봉 외화 중 최단기단 100만 돌파 - 스타투데이
- 이효리 “제주도 곧 떠나..한 달간 슬펐다”(할명수) - 스타투데이
- 하늘하늘 송혜교, 대학생인 줄.. - 스타투데이
- 채보훈, ‘낮과밤’ 첫 OST ‘떳다!! 그녀!!’ 발매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