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사고 피해자와 35일 만에 합의…택시기사, "운전대 잡을 엄두 안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주운전으로 구속된 가수 김호중이 뺑소니 사건 피해자와 35일 만에 합의한 것으로 전해졌다.
15일 디스패치는 김호중이 음주사고 피해자와 합의한 내용을 보도했다.
김호중 측은 "사고 현장을 이탈해 피해자를 만나지 못했다"면서 "사과와 보상을 하고 싶었지만 (경찰이) 연락처를 알려주지 않아 불가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김현희 기자] 음주운전으로 구속된 가수 김호중이 뺑소니 사건 피해자와 35일 만에 합의한 것으로 전해졌다.
15일 디스패치는 김호중이 음주사고 피해자와 합의한 내용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김호중 측은 지난 13일 택시 운전사 A씨와 합의를 마쳤다. 이들은 사고 발생 약 한 달 만에 만났고, 만난 지 하루 만에 합의서에 도장을 찍은 것으로 알려졌다.
김호중은 지난달 9일 오후 11시 40분 경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한 도로에서 반대편 도로의 택시를 충돌하는 사고를 낸 뒤 달아난 혐의(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도주치상, 사고후 미조치 등)를 받는다.
현재 피해자 A씨는 통원치료를 받고 있으며, 그는 "택시는 아직 수리 중이다"라며 "지금은 쉬고 싶다. 당장 운전대를 잡을 엄두가 안 난다"고 전했다.
또한 A씨는 "갑자기 택시 위로 차가 올라왔는데 차주가 도망가 112에 신고하고 조사를 받았다"라고 사고 당시 상황을 전하며 "뉴스를 보고 김호중인 줄 알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보험처리를 해야 하는데 경찰이 (김호중 측) 전화번호를 알려주지 않았다"고 주장했고, A씨는 개인보험으로 자차 수리를 맡기고, 병원 검사도 개인 돈으로 처리했다고 전했다.
김호중 측은 "사고 현장을 이탈해 피해자를 만나지 못했다"면서 "사과와 보상을 하고 싶었지만 (경찰이) 연락처를 알려주지 않아 불가했다"고 밝혔다.
이후 양측은 검찰 수사 단계에서 연락이 닿아 합의가 이뤄졌다.
이와 관련해 강남경찰서는 디스패치에 "(피해자) 초기 진단서에는 전치 2주가 나왔으나 몸이 점차 안 좋아져 피해상태가 확정이 안 됐다"면서 "김호중도 수사 중이었다"고 말했다.
앞서 김호중은 지난달 9일 밤 11시 40분경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도로에서 반대편 도로에 있던 택시를 들이받는 사고를 내고 현장을 도주한 혐의를 받는다. 사고 직후, 김호중 대신 김호중의 매니저가 허위 자수를 하며 '운전자 바꿔치기' 의혹이 제기됐다. 김호중은 사고 이후 잠적했고, 17시간이 지난 후에야 경찰에 출석해 자신이 운전했음을 인정했다.
이후 김호중은 음주운전 의혹에 대해 부인했으나, CCTV 영상 등 음주 정황이 드러나자 지난달 19일 음주 사실을 인정했다. 이에 지난달 24일에 김호중은 구속됐고, 서울 강남경찰서는 지난달 31일 김호중과 그의 소속사 관계자들을 서울중앙지검에 송치했다.
한편 이번 합의는 양형에 유리하게 적용될 것으로 보인다. 김호중은 위험운전치상·도주치상, 도로교통법상 사고 후 미조치, 범인 도피 방조 혐의를 받는다.
스포츠한국 김현희 기자 kimhh20811@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또맘, 섹시한 볼륨 몸매 눈에 띈 레깅스 외출복 패션 '완벽 S라인' - 스포츠한국
- [인터뷰] 신혜선, 드라마 흥행퀸 넘어 영화계 신뢰의 아이콘으로 - 스포츠한국
- 신수지, 매끈한 비키니 라인…초미니로 뽐낸 볼륨감 - 스포츠한국
- '한미통산 400홈런' 박병호, 부활 중이어서 더 뜻깊은 대기록 - 스포츠한국
- 효민, 과감한 백리스 탱크톱룩 '속살이 훤하네' - 스포츠한국
- 제니, 백리스 블랙 드레스 입고 우아한 워킹 '런웨이 데뷔' - 스포츠한국
- 임영웅, 가요계 역사에 한획 그을 선한 영향력… 노래 실력만큼 빛난 인성[스한:초점] - 스포츠한
- 서동주, 튜브톱 터질 듯한 볼륨 몸매…작품보다 아름다운 비주얼 - 스포츠한국
- ‘호주-사우디-북한과 같은조?’ 꿀조와 죽음의조 어떻게 되나[WC 3차예선] - 스포츠한국
- 허수미, 새하얀 리본 비키니 입으니 청순 섹시미 작렬…늘씬 10등신 몸매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