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오늘(15일) 위버스콘 불참…"이상 증세, 치료 집중"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권은비가 컨디션 난조로 인해 스케줄 불참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5일 공식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권은비는 무대를 준비하던 중 이상 증세를 보여 병원을 방문하였고, 검사 결과 절대적인 안정과 휴식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5일 공식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권은비는 무대를 준비하던 중 이상 증세를 보여 병원을 방문하였고, 검사 결과 절대적인 안정과 휴식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2024 위버스 콘 페스티벌’(2024 WEVERSE CON FESTIVAL, 이하 ‘위버스콘’) 불참 소식을 전하며 “예정된 일정을 소화하겠다는 아티스트의 의지가 매우 강하나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이 최우선이라 판단하였고, 신중한 논의 끝에 치료와 회복에 집중하는 것으로 결정했다”고 알렸다.
소속사는 “기다려 주신 팬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사과를 드리며 깊은 양해 부탁드린다. 빠른 시일 내에 무대에 복귀할 수 있도록 권은비의 컨디션 회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권은비는 이날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서 개최되는 ‘위버스콘’에 불참하게 됐다. 권은비는 오는 18일 두 번째 싱글 ‘사보타지’를 발매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석 “지하철 진상? 4호선 그분께 죄송…정치쇼 아냐”
- "손흥민이나 사촌이나 똑같아" 벤탄쿠르, 인종차별 발언 후 사과
- '음주운전' 김호중, 피해자와 합의…"한 달 만에 연락 닿아"
- 사진 찍다가 ‘혼비백산’…낙석에 머리 맞아 숨진 여성 관광객
- "아줌마 출입 금지" BBC까지 뜬 논란의 '노줌마 헬스장'
- “욕망의 괴물 때문” 남편 앞 아내 성폭행 男, 이번엔 초등생을…[그해 오늘]
- '아는 게 독' 점점 진화하는 보험설계사 사기극[보온병]
- '계곡살인' 이은해 판결문도 5초만에…구글 AI가 요약한다[잇:써봐]
- “산채로 안구 적출”…동물실험 동의하시나요?[댕냥구조대]
- 테슬라 또 자율주행 사고…월가 “주식 팔아라” 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