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교원, 내야 출입금지 당했다‥정근우 “흙으로 들어오지 마”(최강야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몬스터즈의 선발 라인업이 공개된다.
6월 17일 방송되는 JTBC '최강야구' 86회에서는 '최강 몬스터즈'와 대구고등학교 야구부의 경기가 펼쳐진다.
대구고와의 2차전을 앞두고 '최강 몬스터즈' 선수들은 연승을 위해 평소보다 열정적으로 웜업에 돌입한다.
'최강 몬스터즈' 타자들은 박용택에 이어 차례로 배팅 박스에 들어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몬스터즈의 선발 라인업이 공개된다.
6월 17일 방송되는 JTBC ‘최강야구’ 86회에서는 ‘최강 몬스터즈’와 대구고등학교 야구부의 경기가 펼쳐진다.
대구고와의 2차전을 앞두고 ‘최강 몬스터즈’ 선수들은 연승을 위해 평소보다 열정적으로 웜업에 돌입한다. 이광길 코치의 펑고를 받아내던 외야수들 사이 유격수 문교원이 덩그러니 서 있어 시선이 집중된다. 문교원이 왜 외야에 있는지 의문이 커지는 가운데, 정근우는 “앞으로 흙으로 들어오지 마”라며 내야 출입 금지령을 내려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박용택은 타격감을 끌어올리기 위해 가장 먼저 배팅 박스에 들어선다. 박용택의 스윙에 외야로 쭉쭉 뻗는 공을 지켜보던 몬스터즈 선수들은 “곧 3할 복귀 하겠다”며 그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친다.
‘최강 몬스터즈’ 타자들은 박용택에 이어 차례로 배팅 박스에 들어선다. 몇몇 선수들은 연습임에도 불구하고 공을 고척돔 담장 뒤로 훌쩍 넘긴다. 연이어 터지는 홈런을 지켜보던 김성근 감독도 고개를 끄덕거리며 만족하는 모습을 보인다고 한다.
연습을 마친 몬스터즈에게 장시원 단장은 “라인업이 재밌다(?)”며 색다른 라인업에 대해 귀띔한다.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김성근 감독의 파격적인 선발 라인업은 과연 무엇일까. 17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내가 동생이 있었다고?” 이상민, 母 사망 후 출생의 비밀 충격 (미우새)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다니엘 헤니♥루 쿠마가이, 길거리서 과감 키스…눈치 안 보는 신혼
- 김소현♥손준호, 100억대 집 마련 비결 “연애 때부터 부동산 데이트”(밥이나 한잔해)
- 류수영 “대판 싸워도 ♥박하선 밥해줘, 째려보다가 맛있어 풀려”(유퀴즈)[어제TV]
- 안재욱, 딸 5개월 설득해 숏컷 싹둑 “안 예뻐” 반응에 당황(아빠는 꽃중년)[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