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빈, 새 싱글 '새틀라이트' 1차 콘셉트 포토 공개…시크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규빈이 두 번째 싱글 '새틀라이트'(Satellite) 1차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지난 14일 오후 6시 규빈의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새틀라이트'의 컨트리·스트릿 버전 1차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컴백 포스터, 프로모션 타임 테이블에 이어 1차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 규빈은 이후 새로운 테마의 콘셉트 포토를 포함해 리릭 포스터, 뮤직비디오 오프닝 시퀀스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지난 14일 오후 6시 규빈의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새틀라이트’의 컨트리·스트릿 버전 1차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이국적인 분위기 속 시크한 비주얼을 발산하고 있는 규빈이 모습이 담겨 있다. 아티스트로서 한층 더 성장한 규빈의 매력을 단숨에 느껴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앞으로 펼쳐질 다채로운 프로모션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컴백 포스터, 프로모션 타임 테이블에 이어 1차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 규빈은 이후 새로운 테마의 콘셉트 포토를 포함해 리릭 포스터, 뮤직비디오 오프닝 시퀀스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규빈의 두 번째 싱글 ‘새틀라이트’는 오는 26일 정오 국내외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동시 발매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집단 휴진 앞두고 '응급실 뺑뺑이'..병원장이 환자 살렸다
- "손흥민이나 사촌이나 똑같아" 벤탄쿠르, 인종차별 발언 후 사과
- 이준석 “지하철 진상? 4호선 그분께 죄송…정치쇼 아냐”
- 사진 찍다가 ‘혼비백산’…낙석에 머리 맞아 숨진 여성 관광객
- "아줌마 출입 금지" BBC까지 뜬 논란의 '노줌마 헬스장'
- “욕망의 괴물 때문” 남편 앞 아내 성폭행 男, 이번엔 초등생을…[그해 오늘]
- '아는 게 독' 점점 진화하는 보험설계사 사기극[보온병]
- '계곡살인' 이은해 판결문도 5초만에…구글 AI가 요약한다[잇:써봐]
- “산채로 안구 적출”…동물실험 동의하시나요?[댕냥구조대]
- 테슬라 또 자율주행 사고…월가 “주식 팔아라” 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