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3' 채보훈, '낮과 밤이 다른 그녀' OST 가창…이정은 테마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채보훈(THE VANE, 더베인)이 JTBC 새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의 첫 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채보훈이 가창에 참여한 JTBC 새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의 첫 번째 OST '떳다!! 그녀!!(2024)'가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첫 번째 OST '떳다!! 그녀!!(2024)'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채보훈이 가창에 참여한 JTBC 새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의 첫 번째 OST ‘떳다!! 그녀!!(2024)’가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떳다!! 그녀!!(2024)’는 지난 2002년 발매된 위치스의 원곡을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와 가장 잘 어울리는 감성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강한 자만이 살아남는 2002년의 청춘이 2024년 청춘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담았다.
원곡의 포인트가 되는 전주, 곡의 록?메탈 감성 등 오리지널리티는 그대로 살리면서, 한층 빠르고 신나는 템포와 리듬감, 다이내믹한 전개를 더해 새롭게 재탄생시켰다.
숨 쉴 틈 없이 빠르게 변화된 사회와 만남의 방식들,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속 주인공의 왁자지껄한 모습을 디테일하게 표현한 점이 인상적이다.
채보훈은 일인밴드 더베인으로 활동하며, 지난 1월 종영한 JTBC ‘싱어게인3’ 톱 10에 이름을 올리며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서정적인 멜로디와 특유의 몽환적 무드로 팝과 얼터너티브 록을 넘나드는 곡들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채보훈은 묵직하고 단단한 사운드를 뚫고 나오는 폭발적 보이스로 극의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리며 듣고 보는 이들에게 강렬한 임팩트를 전할 전망이다.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어느 날 갑자기 노년 타임에 갇혀버린 취준생과 낮과 밤 올 타임 그녀에게 휘말린 능력캐 검사의 기상천외한 인턴십과 앙큼달콤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 드라마다. 15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첫 번째 OST ‘떳다!! 그녀!!(2024)’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응급실 뺑뺑이’ 환자 목숨 살렸다..병원장이 직접 수술
- "손흥민이나 사촌이나 똑같아" 벤탄쿠르, 인종차별 발언 후 사과
- 이준석 “지하철 진상? 4호선 그분께 죄송…정치쇼 아냐”
- 사진 찍다가 ‘혼비백산’…낙석에 머리 맞아 숨진 여성 관광객
- 외신에 뜬 한국의 ‘아줌마 차별' 논란
- “욕망의 괴물 때문” 남편 앞 아내 성폭행 男, 이번엔 초등생을…[그해 오늘]
- '아는 게 독' 점점 진화하는 보험설계사 사기극[보온병]
- '계곡살인' 이은해 판결문도 5초만에…구글 AI가 요약한다[잇:써봐]
- “산채로 안구 적출”…동물실험 동의하시나요?[댕냥구조대]
- 테슬라 또 자율주행 사고…월가 “주식 팔아라” 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