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이슬기 2024. 6. 15. 12: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지영이 여전한 미모를 자랑했다.
백지영은 6월 15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다낭 #오래된내헌스텝들 #편하다 #느무덥다 #하임이보고싶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다낭 해변을 즐기는 백지영이 담겼다.
핫핑크 비키니도 소화하는 백지영의 팔색조 같은 매력이 돋보인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백지영이 여전한 미모를 자랑했다.
백지영은 6월 15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다낭 #오래된내헌스텝들 #편하다 #느무덥다 #하임이보고싶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다낭 해변을 즐기는 백지영이 담겼다. 핫핑크 비키니도 소화하는 백지영의 팔색조 같은 매력이 돋보인다. 48세 나이가 무색할 만큼 관리가 잘 된 몸매가 시선을 끈다.
가수 별은 "비키니를 입을수 있는 언니의 바뒤...멋있다"라고 반응하기도 했다.
한편 백지영은 9살 연하 배우 정석원과 지난 2011년 1월 공개 열애를 시작한 후 2013년 결혼했다. 두 사람은 슬하에 1녀를 두고 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내가 동생이 있었다고?” 이상민, 母 사망 후 출생의 비밀 충격 (미우새)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다니엘 헤니♥루 쿠마가이, 길거리서 과감 키스…눈치 안 보는 신혼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안재욱, 딸 5개월 설득해 숏컷 싹둑 “안 예뻐” 반응에 당황(아빠는 꽃중년)[어제TV]
- 류수영 “대판 싸워도 ♥박하선 밥해줘, 째려보다가 맛있어 풀려”(유퀴즈)[어제TV]
- ‘워터밤 여신’ 권은비, 뒤태 노출+시스루 팬츠…작정한 섹시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