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신제품 '콘푸로스트 다크초코'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심켈로그가 호랑이 기운이 솟아나는 신제품 '콘푸로스트 다크초코'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이서영 과장은 "신제품 '콘푸로스트 다크초코'는 늘 새롭고 재미있는 것을 추구하는 10대 소비자는 물론, 콘푸로스트만의 바삭함과 달콤한 풍미를 좋아하는 성인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마스코트 '토니'와 함께 든든하게 솟아나는 호랑이 기운을 느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제품 '콘푸로스트 다크초코'는 오리지널의 바삭함은 그대로 살리고 깊고 진한 리얼 다크초콜릿으로 호불호 없는 진한 초콜릿 맛을 구현했다. 곡물의 가공을 최소화해 건강하게 구워 내어, 깊고 진한 리얼 다크 초콜릿을 맛있게 코팅하여 더욱 프리미엄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콘푸로스트 다크초코'는 든든한 호랑이 기운을 전하기 위해 균형 잡힌 영양소까지 갖추었다. 다크초콜릿은 더했지만 켈로그만의 꼼꼼한 영양 설계를 통해 '콘푸로스트 다크초코' 한 끼(30g)의 당 함량은 오리지널과 비슷한 사과 0.5개 수준이다. 또한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군과 성장 발달에 필요한 엽산, 아연 등 우리 몸에 꼭 필요한 11가지 비타민과 무기질까지 풍부하게 함유됐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또한 간편하고 영양가 있는 한 끼 식사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550g의 파우치 타입 외에도 컵 타입을 함께 출시했다. 40g의 든든한 한 끼 용량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영양을 채울 수 있다.
더불어,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패키지 디자인도 새롭게 리뉴얼했다. 콘푸로스트의 마스코트인 '토니'를 강조한 디자인으로 더욱 든든하게 솟아나는 호랑이의 기운을 표현했으며, 기존 콘푸로스트 패키지까지 동일한 디자인으로 변경하여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했다. 이번 신제품 '콘푸로스트 다크초코'는 전국 대형마트와 온라인 쇼핑몰, 편의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