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기종·이동준·이동경 포함 김천 9기 20인, ‘옷피셜’로 입대 영입 절차 마무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천상무가 9기 신병 20명의 '옷피셜'을 통해 '입대'를 완료했다.
김천은 9기 신병 선수 20인이 '옷피셜'로 '입대 영입' 절차를 끝냈다.
9기 선수 20명은 지난 4월 29일 논산훈련소 입소 후 5주 동안의 기초군사훈련을 거쳤고 지난 5일 훈련소 수료를 완료했다.
이어 지난 13일 김천상무 유니폼을 입고 프로필 촬영까지 마치며 '입대 영입'의 모든 절차를 마무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준범 기자] 김천상무가 9기 신병 20명의 ‘옷피셜’을 통해 ‘입대’를 완료했다.
김천은 9기 신병 선수 20인이 ‘옷피셜’로 ‘입대 영입’ 절차를 끝냈다. 임대 기간은 훈련소에 입소한 2024년 4월 29일부터 복무가 만료되는 2025년 10월 28일이다.
9기 선수 20명은 지난 4월 29일 논산훈련소 입소 후 5주 동안의 기초군사훈련을 거쳤고 지난 5일 훈련소 수료를 완료했다. 이어 지난 13일 김천상무 유니폼을 입고 프로필 촬영까지 마치며 ‘입대 영입’의 모든 절차를 마무리했다. 배번은 지난달 3일 구단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바 있다.
원기종, 이동경, 이동준을 포함한 9기 선수들은 현재 경북 문경에 위치한 국군체육부대에서 군사훈련과 팀 훈련을 병행하며 컨디션을 끌어올리고 있다. 또한 이번 신병 선수 중 22세 이하(U-22) 선수는 김준호, 박상혁, 유선, 이승원, 최예훈 총 5명이다.
9기 분대장 원기종은 “동기들과 같이 무사히 훈련을 마치고 팀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 올 시즌 김천이 좋은 성적을 이어가고 있는데, 분대장으로서 9기 동기들과 같이 열심히 몸 상태를 끌어올려 경기장에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beom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싹 다 고쳤다”던 홍수아, 발레리나 느낌 인생 보디 프로필 공개
- 이세영, 파혼 1년만 韓남친과 깜짝 등장 “만난지 두달, 연하의 일한 커플이다”
- 11년만 제주 떠나는 이효리 ‘당당한 민낯’ 수식어에 “멕이냐? 이렇게 늙었는데 왜 올렸냐는
- ‘이영자 매니저’ 송실장, 어떻게 살고있나 봤더니...“가수로 투잡”
- 최현우, 마술로 당첨금 13억 5,000만 원 로또 맞춰...“회사에서 고소 통보 받아”
- “방탄소년단 진 ‘허그회’에서 뽀뽀 시도”…팬들 경찰에 고발 당했다
- ‘워너원 출신’ 라이관린, 연예계 은퇴 선언...“직업 변경한다”
- 헬로비너스 출신 유아라, 32세에 암투병 “악성종양 발견돼 긴급 수술, 회복 중”
- 현주엽, ‘갑질·근무태만’ 의혹 재차 해명 “‘실화탐사대’ 제소”
- ‘쌍라이트’ 조춘, 대머리 아니었네? “머리숱 많아서 지금도 매일 민다”(근황 올림픽)